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수 아델이 NBA 스타 르브론 제임스 선수와 '아주 가까운 사람'과 농구 경기장에서 공개 데이트를 즐겼다 (영상)

최근 아델은 전 남편 사이먼 코넥키와의 이혼을 공식적으로 마무리 지었다.

  • Matt Bagwell
  • 입력 2021.07.20 13:00
  • 수정 2021.07.20 13:06
아델
아델 ⓒLucas Jackson via Reuters

 

17일(현지시각) 가수 아델이 한 남성과 함께 농구 경기장을 방문했다.

아델이 대중에게 공개적으로 모습을 드러내는 건 드물다. 그는 2021 NBA 결승전에 한 남성과 함께 맨 앞줄에 앉았다. 검은색 마스크를 쓰고 있지만 아델인 걸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그와 함께 동석한 남성은 ‘리치 폴’로, NBA 스타 르브론 제임스 선수의 공식 스포츠 에이전트다. 

아래 경기장에서 포착된 아델의 모습을 확인해 보자. 

아델과 리치 폴
아델과 리치 폴 ⓒChristian Petersen via GETTY IMAGES

 

즉시 아델과 리치 폴이 연애 중이라는 소문이 났다. 스포츠 전문 방송국 ESPN의 NBA 담당 작가 브라이언 윈드호르스트는 팟캐스트 ‘더로위포스트‘를 통해 아델을 리치 폴의 ‘여자친구’로 지칭했다. 

″리치 폴이 경기를 보기 위해 왔다. 리치의 여자친구는 아델이다. 이 둘이 공개적으로 데이트한 건 처음이다. 아마 곧 타블로이드와 영국 전역에 소문이 쫙 날 거다. 날 믿어라.” 브라이언의 말이다. 

아델과 리치 폴
아델과 리치 폴 ⓒRonald Martinez/Getty Images

 

 

 

아직까지 아델과 리치 폴은 두 사람의 관계에 관해 공식적으로 언급하지는 않았다. 

최근 아델은 전 남편이자 드롭4드롭 최고경영자(CEO)인 사이먼 코넥키와의 이혼을 공식적으로 마무리 지었다. 두 사람은 2016년 결혼 후, 2019년 별거하고 그해 말 이혼을 제기했다. 아델과 사이먼 사이에는 아들이 한 명 있다. 

두 사람은 현재 8살인 아들 안젤로의 공동 양육권을 갖고 있다. 

아델의 팬들은 아델의 새로운 연애 소식을 반기면서도 ‘대체 언제 새 앨범은 낼 거냐’고 묻고 있다.

아델의 마지막 앨범 ’25′는 2015년에 나왔다. 이후 아델은 계속 새 앨범 작업 중인 사실만 알려졌다.  

″아델의 새 앨범을 기다리다가 아델이 아직 더 기다리라는 말에 실망하는 내 모습이다”

ㅡ트위터 유저 아델이즈퍼펙트_

 

아델은 2020년 6월 팬들이 언제 앨범이 나오느냐는 질문에 ”코로나19 대유행 중이다. 좀 기다려 달라”고 말한 바 있다. 

 

 

 

*허프포스트 영국판 기사를 번역, 편집했습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글로벌 #아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