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이 거의 가사 같았다” -크러쉬
"떡볶이에 고추장을 발라버려 김밥에 참기름을 발라버려--"
가해자의 진술이 모순됐다
수익성 부동산으로는 총 400억원대 건물주가 됐다.
비판이 나오고 있다.
김제동의 질문에 답을 잇지 못하기도 했다
21세기 서울에서 유행하는 ‘경성’에 일본 문화가 설 자리는 없다.
'의장이 지시하면 공개하겠다'고 했고 의장실은 '"개인이 공개하겠다면 막을 수 없다'고 답했다
그녀의 속내를 알게 된 것은 한참 뒤의 일이다. 취준 3년 만에 입사를 한 나는 친구에게 한 턱 쏘기 위해 그 동네를 다시 방문했다. 오래도록 치킨 성애자였던 친구의 입맛을 고려해 치킨 집으로 가려는데, 그녀가 제동을 걸었다. "야, 나 어제도 치킨 먹었어. 오늘은 다른 거 먹자."
일본 와이너리들이 노리는 것은 세계 와인 시장의 틈새라고 할 수 있는 아시아 시장입니다. 코슈 와인의 미묘한 풍미가 아시아 음식의 복잡다단한 맛과 잘 어우러진다고 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파커는 코슈 와인이 프랑스의 화이트와인인 무스카데와 흡사한 캐릭터(Quasi-Muscadet)로 발전해나갈 수 있다고 전망했습니다. 2010년 와인의 본고장인 유럽에 병당 20달러 선에서 처음 수출하기 시작한 일본 코슈 와인은 지금은 대개 병당 30달러를 훌쩍 뛰어넘었습니다. 결코 우습게 볼 와인이 아닙니다.
너무 가까워서도 멀어서도 안 되며, 상대방의 말소리도 적당한 크기도 들려야 흥도 나고 술맛도 돈다.
지난 정부부터 시작해, 지난 5년여 정부와 지자체는 막걸리를 살리기 위해 전력을 다해왔습니다. 두 주체가 그간 쏟아 부은 예산 총액을 짐작할 수는 없지만 어마어마한 금액인 것만은 틀림없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모두의 예상과 다릅니다. 막걸리 내수 판매는 2012년을 정점으로, 매년 10~15%씩 감소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