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탠다"기엔 너무나 큰 금액.....
뭘해도 웃긴 김숙.
“저희는 비밀을 알고 있지만..."
어떤 외래어든 쉬운 우리말로 바꿔주는 하하호 시리즈 9편
식약처가 화장품법·식품표시광고법 동시 개정을 추진한다.
레몬맛, 메론맛 스파클링 워터다. 취향대로 고르시라.
'감성·디자인은 애플'도 이제 옛말이 됐다.
'일본 제품 불매운동'에 돌입하자는 여론이 확산되고 있는 것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코카콜라병의 수집의 세계는 다른 수집품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흥미진진하며 가족들의 반대라는 공통분모를 갖고 있다. 대표적인 수집가 석정훈씨의 경우는 대략 2000여점의 희귀한 콜라병을 소장하고 있는데 역시 가족의 반대로 수집품을 사무실과 창고에 보관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그러나 콜라병 수집가들에게 콜라병은 단순히 디자인이 예쁜 공산품이 아닌 삶의 중요한 일부이며, 사회문화적 의미를 가진 물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