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가 무엇인지.."-마고 로비
"켄은 '잘생김' 원툴."
이른바 "핑크 피버."
제조사 마텔은 다양성을 반영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 중이다.
6개의 인형은 각각 세상에서 단 하나뿐이다.
다섯 인형은 도쿄 올림픽에 새롭게 채택된 야구, 가라테, 스케이트보드, 서핑, 클라이밍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쌍둥이 친아빠는 주단태 아니다"라는 가설에 힘을 실어준 떡밥.
디테일은 살렸지만 누가 누구인지 모르겠다.
2019년 6월.
에이미 슈머, 앤 해서웨이를 거쳐 마고 로비로 확정됐다
심지어 생긴 것도 비슷하다
전 세계 아이들이 "영감을 주는 여성들" 인형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현재 레고가 겪고 있는 경영 위기는 2000년부터 시작된 시장 확대 전략이 한계에 봉착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레고의 경영진을 비난하는 것이 아니다. 레고의 경영진은 너무 유능했다. 그들이 비판받아야 하는 이유는 레고가 슈퍼 히어로와 결합하여 상업적 성공을 거듭하는 과정에서, 레고의 본질적 가치 - 단순함, 추상성, 연결성- 를 잃어버리는 것을 방관했기 때문이다. 클래식 레고의 우아한 단순함을 그리워하는 내 관점에서 "키덜트"들이 열광하는 콜라보 시리즈들은 거품이 잔뜩 낀 조립식 장난감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