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0년 11월 25일 15시 53분 KST

"너무 착하고 마음 따뜻해" : '낮과 밤' 남궁민이 설현 인성 극찬하며 한 말

설현은 '낮과 밤'에서 경찰 공혜원 역을 맡았다.

뉴스1
설현

 

배우 남궁민AOA 설현(김설현)을 칭찬했다.

남궁민은 25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낮과 밤’ 제작발표회에서 설현과의 호흡에 관한 질문을 받자 ”(설현이) 너무 착하다. 현장에 나와서 선배들과 어린 친구들도 잘 챙기고 스태프들한테도 잘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연기에 임하는 자세도 진지하고, 따뜻한 마음이 느껴져서 연기적으로 많이 도와주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설현도 남궁민을 드라마의 ‘기둥’이라고 표현하면서 ”선배님께서 많이 가르쳐주시고 항상 잘 챙겨주셔서 든든하다”고 말했다. 

남궁민과 설현은 극 중 서울지방경찰청 특수팀 팀장 도정우, 특수팀 소속 경찰 공혜원 역을 각각 맡았다.

설현은 극 중 맡은 배역에 관해 ”촬영 두 달 전부터 액션스쿨에 다니면서 연습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저도 약간 고집이 있는 스타일이고 해야 될 게 있으면 해야 하는 스타일”이라면서 ”혜원이(극중 배역 이름)도 할 말은 다 하고 보는 스타일이라 그런 점이 저와 비슷한 거 같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낮과 밤’은 28년 전 한 마을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는 예고 살인 추리극을 콘셉트로 한 tvN 월화드라마다. 오는 30일 첫 방송한다. 

tvN
'낮과 밤' 메인 포스터

 

이인혜 에디터 : inhye.lee@huffpost.kr 

[광고] 네스프레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