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상에서 가장 매운 고추를 먹으면 이렇게 된다(동영상)

ⓒyoutube

캐롤라이나 리퍼(Carolina Reaper)는 매운맛을 측정하는 스코빌 수치에 따르면 세계에서 가장 매운 고추다. 스코빌 수치가 무려 1,569,300이다. 할라피뇨가 8,000이고, 한국의 청양고추가 12,000이다. 이 정도면 얼마나 무시무시한지 짐작이 갈 거다.

캐롤리이나 리퍼는 캐롤라이나주의 에드 커리가 처음 재배한 고추다. 그는 "이 고추를 사용할 땐 매우, 매우 조심해야 한다. 리퍼를 두려워하지 않는 자들은 바보들"이라고 말한다. "이 고추를 통째로 먹을 만큼 멍청한 사람은, 먹고 나서 차라리 지옥의 문을 열어달라고 사정하게 될 거다."

캐롤라이나 리퍼의 매서운 위용

물론, 세상에는 바보들이 있다. 시리즈 '매운 것들(Hot Ones)'의 진행자인 션 에반스와 고추 애호가인 칠리 클라우스가 찍은 아래 동영상이 그 증거다. 두 사람은 프로그램 홍보를 위해 리퍼를 먹었고, 먹자마자 몸이 떨리고 경련이 일어나고 딸꾹질이 나고 눈물이 흐르고 트림이 터지고 얼굴이 벌게진다.

이 고추로 만든 핫소스는 PuckerButt의 온라인 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만약 아래 친구들처럼 통째로 먹어보고 싶다면? 여기 칠리 클라우스의 조언이 있다. "잘 씹어야 한다. 만약 제대로 씹지 않으면, 그건 당신 위 속에서 타오를 테니까. 삼키기 전에 최소한 10번은 씹어야 한다. 꼭 기억하라. 정말 중요하다."

오케이. 칠리 클라우스 양반.

허핑턴포스트US의 Here's What Happens When You Eat The World's Hottest Chili Pepper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페이스북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트위터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코미디 #고추 #매운 고추 #음식 #남자 #스코빌 #캐롤라이나 리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