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규 예능프로그램 '바라던 바다'에 윤종신, 이동욱, 이지아, 김고은, 온유, 이수현이 출연한다

손님들 눈 호강, 귀 호강, 입 호강 제대로!

‘비긴어게인’ 제작진이 준비한 신규 예능프로그램 ‘바라던 바다’에 윤종신, 이동욱, 이지아, 김고은, 온유, 이수현이 출연한다.

JTBC '바라던 바다'
JTBC '바라던 바다' ⓒJTBC

오는 6월 29일(화) 첫 방송되는 JTBC ‘바라던 바다’는 스타들이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라이브 바에서 직접 선곡한 음악과 요리를 손님들에게 선보이는 힐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일상에서 벗어나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한다는 콘셉트다.

손님을 맞이할 운영진으로는 윤종신, 이동욱, 이지아, 온유, 김고은, 이수현 등으로 나이와 분야가 다른 다섯 명이 모여 직접 손님을 위해 요리와 음악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와 운영에 필요한 모든 준비 과정에 직접 참여한다고.

지난 21일까지 손님으로 참여하고 싶은 이들의 사연을 받았다.
지난 21일까지 손님으로 참여하고 싶은 이들의 사연을 받았다. ⓒJTBC '바라던 바다'

이지아가 바라던 바다의 헤드 셰프로 뛰어난 요리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동욱은 바텐더로서 칵테일을, 스쿠버 다이빙 자격증을 보유한 김고은은 오션 가드, 온유는 디저트를 만들고 윤종신은 음악, 이수현은 바의 분위기 메이커로 노래를 선물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뮤지션들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다채로운 음악을 즐기는 재미까지 줄 예정이다.

JTBC '비긴어게인' 포스터
JTBC '비긴어게인' 포스터 ⓒJTBC

 

황혜원: hyewon.hwang@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연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