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G워너비의 'Timeless'가 17년만의 역주행으로 'SBS 인기가요' 1위후보에 올랐다

SG워너비의 'Timeless'가 음악방송 1위후보에 올랐다.

SBS 인기가요
SBS 인기가요 ⓒSBS

SG워너비의 ‘Timeless’가 ‘SBS 인기가요’ 1위 후보에 올랐다.

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SG워너비 ‘Timeless’, 뉴이스트의 ‘INSIDE OUT’, 브레이브걸스의 ‘롤린’이 1위 후보에 올랐다. 특히 1위후보 3곡중 2곡인 ‘Timeless’와 ‘롤린’이 역주행을 통해 얻은 인기로 1위후보에 오른 것이라 시선을 끌었다.

‘Timeless’는 2004년 발매된 후 약 17년만에 재조명 받는 기염을 토했다. ‘Timeless’는 발매 당시에도 2004년 음반판매량 12위에 오를 정도로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이 곡은 제19회 골든디스크, 제15회 서울가요대상, SBS 가요대전에서 SG워너비에 신인상의 영광을 안긴 곡으로 최근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역주행에 불이 붙은 상황이다.

한편 이날 ‘인가가요’에는 노라조, NU’EST, 루나솔라(LUNARSOLAR), 맥대디&옐로(YELO), 비비(BIBI), STAYC(스테이씨), AB6IX, ENHYPEN, OnlyOneOf, 온앤오프(ONF), 이진혁, ITZY, 케이시(Kassy), P1Harmony, 핫이슈(HOT ISSUE), 홍자 등이 출연했다. 1위는 뉴이스트에게 돌아갔다.

 

이제현 프리랜서 에디터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SG워너비 #놀면뭐하니 #인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