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1년 02월 10일 07시 44분 KST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희철과 미쓰라는 한때 열애설 날 정도로 매우 친했다

"결혼식 날 저 구석에서 결혼하는 걸 보고 있다가, 끝나고 나와서 대낮에 술을 엄청 마셨거든요" - 김희철

KBS
김희철과 미쓰라 

방송인 김희철이 그룹 에픽하이의 미쓰라와 한때 열애설이 날 정도로 매우 친했다고 밝혔다.

9일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김희철은 ”데뷔 초부터 83년생이 별로 없었는데 동갑인 미쓰라와 함께 술을 마시고 게임도 같이하고 늘 붙어 다녔다. 모든 것이 잘 맞았던 친구”라며 ”지금 생각하면 황당하지만 열애설 기사도 났었다”고 밝혔다. 김희철은 ”지금은 좀 맛이 갔지만 그때는 제가 좀 예뻤고, 미쓰라는 그때 진짜 야성미가 가득했다”며 과거를 회상했다.

KBS
김희철과 미쓰라 

김희철은 에픽하이의 타블로와도 친했으나, 김희철과 미쓰라는 밤중에 아무한테도 알리지 않고 몰래 만나기도 했다고 한다. 타블로는 당시 ”제가 질투할 것이라 생각했는지 모르겠지만 꼭 몰래 누군가를 만나러 가서 여자친구 생긴 줄 알았다”며 ”밤중에 몰래 만난 사람이 희철이임을 알게 됐을 때는 기분이 좀 이상했다”고 밝혔다.

KBS
김희철과 미쓰라 

그러나 한때 이렇게나 친했던 두 사람은 6년 전 미쓰라의 결혼 이후 소원해졌다. 김희철은 미쓰라의 결혼식 당시 ”내 거였는데 뺐긴 느낌이었다. 마음이 짠해서, 저 구석에서 결혼식을 보고 있다가 대낮이었는데 결혼식 끝나고 나와 양곱창집에서 낮술을 엄청 마셨다”며 친한 친구가 자신의 곁을 떠나 공허했다고 전했다.

곽상아: sanga.kwak@huffpost.kr 

[광고] 네스프레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