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돈 빌려달라는 전화가 너무 온다” 스타 강사 정승제가 ‘메이저리그 선수 연봉과 비슷하다’고 언급했다가 벌어진 일

그동안 수입을 일절 언급하지 않았던 정승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KBS 2TV

스타 강사 정승제가 연봉을 언급했다가 벌어진 일화를 공개했다.

11월 2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에는 ‘대한민국 대표 일타 강사’ 최태성과 정승제가 출연했다.

이날 두 사람은 “연봉이 궁금하다”는 질문을 받았다. 한국사를 가르치는 최태성은 “비교가 조금 그렇다. 이쪽(정승제)은 대기업이고, 저는 자영업자다. 이 바닥에서 대기업 연봉 정도 받는다. 먹고 싶은 거, 사고 싶은 거, 그냥 제가 살 수 있는 정도”라고 털어놨다.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KBS 2TV

이를 들은 김숙은 “현금 40억 정도 있어야 가격 안 보고 뭘 살 수 있다더라”고 몰아갔고 김용만도 “현금 40억원은 있는 걸로”라며 거들었다.

수학 강사 정승제는 연봉을 언급했다가 벌어진 일화를 털어놨다. 그는 “얼마 전 어떤 프로그램에서 ‘메이저리그 선수 연봉과 비슷하다’고 살짝 말했는데 돈 빌려달라는 전화가 너무 온다”고 토로했다.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KBS 2TV

이어 “학생들에게 연봉을 이야기한 적은 없다. 방송에서 물어보니까 넘어가려고 한 이야기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앞서 정승제는 지난 8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가장 많이 받는 질문이 ‘수입’ 관련이다. 한 번도 공개한 적 없다”고 전한 바 있다. 당시 그는 모두가 궁금해하는 연봉 규모에 대해 “야구 메이저리거 연봉과 비슷하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옥탑방의 문제아들 #정승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