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차별화된 서사 가진 남자 아이돌 그룹 론칭이 목표" 인터파크가 아이돌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다 (공식)

자회사 인터파크뮤직플러스를 설립했다.

인터파크뮤직플러스
인터파크뮤직플러스 ⓒ인터파크뮤직플러스

인터파크가 아이돌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다.

21일 인터파크는 지난 5월 아이돌 그룹 제작 사업을 위해 자회사 인터파크뮤직플러스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인터파크뮤직플러스는 인터파크 모든 인프라를 활용해 아이돌 제작을 추진하고 있다. 빠르면 연내 차별화된 서사를 가진 신인 남자 아이돌 그룹을 론칭하는 것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그룹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각 분야 전문가들을 영입하였으며 체계적인 시스템과 전문화된 트레이닝을 통해 보컬, 랩, 퍼포먼스 등 다양한 실력을 보유한 아이돌 그룹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인터파크는 티켓 유통, 공연 판매 및 제작, 공연장 운영, 국내외 음원/음반 유통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자우림, 국카스텐 등) 등, 종합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펼치고 있다. 인터파크뮤직플러스는 업계 사업 경험 및 노하우를 토대로 K-POP 시장 트렌드를 이끌 완성형 아이돌을 육성해 차세대 메이저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인터파크뮤직플러스 대표직을 맡은 김양선 대표이사는 “인터파크는 지금까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진행하며 K팝의 파급력과 중요성을 잘 알고 있다”며  “과감한 투자와 색다른 전략으로 대중이 선호할 아티스트를 준비해 론칭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아이돌 업계에 숙련된 전문가, 적절한 파트너들과 공동으로 제작하는 방식 등 다각도로 방법을 모색하여 K팝 시장 성장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아이돌 #인터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