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풀메이크업하고 대기" 홍진경 올케 설아름씨가 유튜브에 출연하고 싶었던 이유는 홍진경 패밀리답다 (ft. 연예인 포스 무엇)

남편 잘생겼다는 반응에 배가 아팠던 아내.

설아름씨-홍진경 
설아름씨-홍진경  ⓒ공부왕찐천재

방송인 홍진경이 남동생에 이어 올케를 공개했는데 완전 ‘연예인 포스’다.

4일 유튜브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 등장한 올케 설아름씨는 아무래도 계속 유튜브에 등장하고 싶었던 듯 미리 풀메이크업을 하고, 미용실에도 다녀왔던 상황. 

홍진경 올케 설아름씨
홍진경 올케 설아름씨 ⓒ공부왕찐천재
남편 잘생겼다는 말이 배 아팠던 아내 
남편 잘생겼다는 말이 배 아팠던 아내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은 ”저 찍은 거예요?”라고 물어보는 올케에게 ”지난번에 출연 못 해서 섭섭했던 것 아니냐”고 정곡을 찌르는데, 올케는 웃으며 ”그렇다”고 인정했다.

설아름씨는 ”유튜브에 나오고 싶어 했던 이유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저번에 남편인 이안이 아빠 반응이 너무 좋아서 (배가 아팠다)”고 솔직하게 말하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중1때까지 홍진경을 '언니'로 불렀던 남동생 
중1때까지 홍진경을 "언니"로 불렀던 남동생  ⓒ공부왕찐천재
중1때까지 홍진경을 '언니'로 불렀던 남동생 
중1때까지 홍진경을 "언니"로 불렀던 남동생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의 남동생인 홍경한씨는 지난번 방송 출연 이후 ”정우성이다” ”진짜 잘생겼다” 등의 반응이 쏟아졌고 소개팅 제의까지 몇건이나 들어온 상태. 남편에게 쏟아지는 열화와 같은 반응에 배가 아팠던 설아름씨는 ”데뷔하고 싶거나 그런 건 아니죠?”라는 홍진경의 질문에 ”그런 건 아닌데”라며 계속 웃음을 참지 못했다. 

누나가 숫자에 약해 요즘도 계속 자신의 나이를 물어본다고 폭로한 남동생
누나가 숫자에 약해 요즘도 계속 자신의 나이를 물어본다고 폭로한 남동생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은 남동생이 유튜브에 출연했던 날도 설아름씨가 풀메이크업을 하고 대기 중이었다며 ”쟤 왜 저렇게 메이크업을 했지라고만 생각했었다. 내가 눈치가 없었다”며 스스로를 반성했다.

지금은 ‘올케‘의 개념을 알지만 과거에는 올케가 무엇인지 몰랐다는 홍진경. 홍진경은 이날 ”내가 남편 누나한테 처음 결혼하고 편지를 썼는데 거기에다가 ‘시누이 홍진경 올림‘이라고 썼다”며 ”그래서 (남편 누나가) ‘네가 왜 시누이세요?’ 이렇게 물어보더라. 그때 언니랑 되게 친해졌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남편의 누나를 부르는 호칭은 ‘형님’이다.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 #가족 #홍진경 #공부왕찐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