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개는 훌륭하다'가 방송 1주년을 맞아 달력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사진)

그간 등장했던 반려견들도 총출동했다.

KBS 2TV '개는 훌륭하다'
KBS 2TV '개는 훌륭하다' ⓒKBS

KBS 2TV ‘개는 훌륭하다’(개훌륭)가 방송 1주년을 맞아 내년 달력 촬영에 나섰다.

26일 ‘개훌륭’에서는 MC인 훈련사 강형욱, 방송인 이경규, 장도연 외 김우석, 레드벨벳 조이, 뉴이스트의 JR과 아론 등 아이돌 스타들이 함께 한 1주년 달력 프로젝트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잭 러셀 테리어 먹식이부터 휘핏 대가족, 토종견 동경이, 그레이트 덴 봉팔이, 봉구, 두림이, 대한이와 민국이, 뽀리, 담비 등 1년 동안 ‘개훌륭’에 등장한 반려견들이 나타났다.

강형욱은 먹식이, 장도연은 휘핏 대가족과 뽀리, 이경규는 동경이와 두림이, 김우석은 봉팔이, 뉴이스트 JR과 아론은 봉구, 레드벨벳 조이가 개린이와 짝을 이뤄 달력 사진을 찍었다.

마지막으로 세 명의 MC는 늠름하게 성장한 담비와 촬영에 나섰다. 강형욱은 ”기분이 너무 좋았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장도연은 ”저도 뜻깊은 시간이었다. 아직 부족하지만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출연진과 포토그래퍼 등 주요 스태프들의 재능기부로 제작되며, 수익금은 개물림 사고를 당한 영유아들을 위해 기부된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반려견 #강형욱 #개는 훌륭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