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어차피 예뻐할 테니까" 이다은 만난 윤남기 부모님은 처음부터 끝까지 예비 며느리를 배려했다(돌싱글즈 외전)

스윗남 윤남기가 괜히 나온 게 아니다.

이다은.
이다은. ⓒMBN/게티이미지

사랑하는 사람은 매일매일 만나고 싶지만, 사랑하는 사람의 부모님을 매일 봐야 한다면? 생각만 해도 쉽지 않다. 그러나 내가 사랑하는 사람의 부모님을 만나는 일은 불편하지만 한 번쯤 거쳐야 할 단계이기도 하다. 재혼을 준비하고 있는 이다은-윤남기 커플도 마찬가지. 28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 외전’에서는 윤남기의 부모님을 만난 이다은의 후기가 공개됐다.

이다은.
이다은. ⓒMBN

‘돌싱글즈2’ 멤버들과 만난 이다은은 ”사랑하는 사람의 부모님을 뵙고 싶었다”라면서도 싱글맘인 자신의 상황 때문에 윤남기의 부모님과 만나는 게 부담으로 다가왔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그러나 스윗남 윤남기의 집안이라는 점을 우리는 잊어선 안 된다. 이다은은 윤남기 부모님과의 만남을 회상하며 ”진짜 감동”이었다고 말했다. 

이다은.
이다은. ⓒMBN
이다은을 울린 윤남기 부모님.
이다은을 울린 윤남기 부모님. ⓒMBN

윤남기의 부모님은 윤남기와 이다은을 보자마자 ”너무 잘어울린다”라며 표현해주는 것은 물론이고, 이다은이 부모님의 술잔을 채워줄 때 ”그런 거 안 해도 돼. 어차피 예뻐할 거니까”라며 편하게 지내자고 먼저 제안했다. 긴장했을 이다은을 위한 부모님의 배려였다.

윤남기-이다은 커플이 부러운 김계성.
윤남기-이다은 커플이 부러운 김계성. ⓒMBN

이야기를 듣던 김계성은 ”멘트가 유전이네”라며 감탄했다.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윤남기의 부모님은 헤어질 무렵 이다은에게 ”딸 리은이도 다음에 한 번 보자”라고 말했다. 이다은은 그 말을 듣고 눈물을 쏟았다고. 이다은은 ”오빠 부모님을 뵙고 오빠에 대한 확신이 생겼어”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윤남기의 부모님도 같은 마음이었던 것으로 보인다. 윤남기는 ”부모님을 본 중 그날이 가장 행복해보였다”라고 전했다.

 

도혜민 기자: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