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방탄소년단 뷔가 일본 어학매거진 'CNN 뉴스 듣기' 표지를 장식했다

아마존 재팬 오디오부문 베스트셀러 1위다.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 뷔 ⓒ인스타그램, 아마존재팬

방탄소년단(BTS) 뷔가 일본 유명 어학 매거진 표지를 장식했다.

뷔는 최근 일본 어학 매거진 ‘CNN 뉴스 듣기’ 봄, 여름호 표지 모델로 등장했다.

지난 9일 일본의 아사히 출판사는 ‘CNN 뉴스 듣기’ 봄, 여름호에 뷔를 표지로 선정한 사실을 공식 SNS에 게재했다. 아사히 출판사는 뷔를 표지모델로 한 잡지의 사진과 함께 “CNN 뉴스 듣기 2021 봄, 여름호가 출간됐습니다. 이번 호 표지는 BTS의 태태(뷔의 별명)!”라는 카피로 홍보를 했다.

그동안 ‘CNN 뉴스 듣기’ 표지는 아리아나 그란데, 테일러 스위프트, 빌리 아일리시, 영국 왕자 윌리엄 등 세계적인 스타들이 장식해 왔다. ‘CNN 뉴스 듣기’는 미국 최대뉴스 미디어 CNN에 실린 한국, 미국, 영국, 호주, 벨기에 등의 나라의 주요뉴스를 기사와 함께 리스닝 교재를 제공한다.

뷔가 표지모델이 되자 ‘CNN 뉴스 듣기’ 봄, 여름호 아마존 재팬에서 영어교재 오디오부문 베스트셀러 1위, 영어교재 부문 2위, 어학교재 부문 4위에 올랐다. 아울러 일본도서 전체 부문에서도 26위를 차지하는 등 높은 실적을 보여주고 있다.

도쿄 신주쿠의 대형서점들도 신간 안내 코너에서 뷔가 표지모델인 ‘CNN 뉴스 듣기’ 봄, 여름호 진열 사진을 올리며 홍보에 나섰다. 특히 뷔가 읽어서 유명해져 일본에서 출판, 아마존 베스트 셀러에 등극한 ‘집에 있는데도 집에 가고 싶어’도 진열되어 있었다.

한편 뷔는 일본 내 해외 셀럽들의 인기도를 알 수 있는 일본 ‘트위플 유명인 랭킹’에서도 해외 아티스트로는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제현 프리랜서 에디터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 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