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지윤이 볼빨간사춘기에서 탈퇴한다

볼빨간사춘기는 보컬 안지영과 기타/서브보컬 우지윤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볼빨간사춘기 멤버 구성에 변화가 생긴다.

볼빨간 사춘기(안지영, 우지윤)
볼빨간 사춘기(안지영, 우지윤) ⓒ뉴스1

볼빨간사춘기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2일 ”멤버 지윤이 향후 진로에 대한 개인적인 고민으로 볼빨간사춘기로서 활동을 마무리하고자 하는 의사를 밝혔다”라며 ”멤버들은 오랜 기간 이야기를 나누면서 서로의 생각을 이해했으며 쇼파르뮤직 또한 지윤의 선택을 존중하여 결론을 지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볼빨간사춘기는 새로운 멤버 영입 없이 안지영 1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며 우지윤은 볼빨간사춘기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기로 했다. 

소속사는 ”볼빨간사춘기가 함께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하게 되어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무엇보다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며 지지하는 마음으로 이와 같은 결정을 내렸다”라면서 ”지영과 지윤은 앞으로도 서로의 길을 응원하는 동료이자 친구로서 남을 것”이라고 전했다. 

안지영 혼자 활동하게 된 볼빨간사춘기는 4월 중 새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우지윤은 자필 편지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볼빨간 사춘기 우지윤으로 여러분과 함께한 순간들을 소중하게 간직한 채 새로운 출발을 하려 한다”라며 ”앞으로는 볼빨간사춘기를 바라보는 팬, 그리고 친구로 돌아가 응원하겠다”라고 밝혔다.

볼빨간 사춘기
볼빨간 사춘기 ⓒ뉴스1

볼빨간사춘기는 지난 2016년 EP 앨범 ‘RED ICKLE’로 데뷔해 ‘우주를 줄게‘, ‘썸 탈거야‘, ‘나만, 봄’ 등 많은 히트곡을 남긴 바 있다. 

아래는 소속사 쇼파르뮤직의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쇼파르뮤직입니다.

먼저 볼빨간사춘기를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볼빨간사춘기의 멤버 구성에 변화가 생겨 공식 입장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멤버 지윤이 향후 진로에 대한 개인적인 고민으로 볼빨간사춘기로서 활동을 마무리하고자 하는 의사를 밝혔고, 이에 당사는 멤버들과 함께 신중하게 고민하는 시간들을 여러 차례 가졌습니다. 멤버들은 오랜 기간 동안 이야기를 나누면서 서로의 생각을 이해했으며, 저희 쇼파르뮤직 또한 지윤의 선택을 존중하여 다음과 같이 결론을 짓게 되었습니다.

볼빨간사춘기는 새로운 멤버의 영입 없이 지영의 1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며, 지윤은 많은 고민 끝에 볼빨간사춘기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볼빨간사춘기가 함께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하게 되어 저희 쇼파르뮤직도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무엇보다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며 지지하는 마음으로 이와 같은 결정을 내렸습니다. 또한 지영과 지윤은 같은 멤버로서의 활동은 마무리하지만 앞으로도 서로의 길을 응원하는 동료이자 친구로서 남을 것입니다.

향후 1인 체제로 변화한 볼빨간사춘기는 현재 5월 중 발매 예정인 앨범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볼빨간사춘기의 음악을 이어나갈 지영에게 애정 어린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쇼파르뮤직은 두 아티스트의 빛날 미래를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가수 #탈퇴 #볼빨간사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