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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클로 측은 “회사 담당자 착오였다"고 밝혔다.
"80년도 더 된 일을 어떻게 기억해?" - 한국 광고에서만 유독 '80년'으로 시기를 특정해 '위안부 피해자 조롱' 논란이 거셌다.
지난 2011년 문을 연지 약 10년만이다.
유니클로는 지난 2005년 처음으로 한국에 매장을 열었다.
더 멋진 옷을 입기 위한 사투가 아니다
PRESENTED BY UNIQLO
앞서 유니클로는 히트텍 10만장 증정 등으로 불매운동에 승부수를 띄웠다.
유니클로의 ‘효자’ 상품, 후리스와 히트텍 등이 잘 팔리는 겨울이 왔지만...
일단 '디지털 플랫폼'에서는 모두 중단됐다.
일본군 성노예 피해자를 조롱했다는 지적이 쏟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