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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양소 흡수에 부정적인 요소는? 턱은 "가공식품은 영양소가 낮다. 또 고당도 식품은 오히려 영양소를 빼앗을 수 있는데, 특히 마그네슘에 영향을 미친다."라고 설명했다. 스트레스와 음주도 소화와 영양소 흡수에 해롭다. "스트레스가
과일이나 채소 중 사이즈는 작은데 반해 영양소는 많은 편인 식품들이 있다. 사이즈 대비 영양가 높은 미니 과채 5종을 만나보자.
아무리 음식에 관한 다양한 지식과 상식을 가졌다 할지라도 혼란스러울 때가 있을 것이다. 하루는 모닝커피가 몸에 좋다고 했다가 다음날에는 건강을 해치는 부분이 있다고 한다. 사람들은 계속 바뀌는 연구 결과와 유명인들의
흰쌀이나 과자 같은 단순 탄수화물이나 과일 같은 단당류는 인체에 바로 흡수 된다. 또 포만감을 오래 느낄 수 없어 바로 배고파진다. 반드시 몸에 좋은 간식을 섭취하라. 그리고 아래 두 가지 종류의 음식을 함께 먹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