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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 50년 동안 같은 디자인을 유지하고 있다.
바나나맛 우유와 같은 단지에 담긴다.
위반할 경우 식당 측이 최대 500달러의 벌금형을 받을 수 있다.
"필수 아미노산을 전부 갖고 있다."
브릭브로스 프로덕션스(BrickBrosProductions)은 2014년부터 레고(Lego)를 소재로 유튜브에 다양한 동영상을 올리는 창작 집단이다. 최근에는 방문자가 10만명이 넘어설 정도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들이
“딸기 우유에 딸기가 없는 건 알고 있었다. 하지만 우유도 안 들어있다고?” “게맛살에 ‘게’가 안들어 간다는 사실 이후 가장 충격적이다” 28일 소비자문제연구소 ‘컨슈머리서치’가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가공유
미국 뉴욕에 거주하는 데밋 스트라토는 지난 6월 26일, 퀸즈에 있는 어느 스타벅스 매장을 찾았다. 일을 하러 가기 전 아이스 커피를 한 잔 마시려고 한 것이다. 하지만 매장을 나와 다시 약 3분 동안 운전을 한 그는
초콜릿 우유는 갈색 젖소에서 나온다는 어린이 대상의 농담이 있다. 그런데 그렇게 실제로 믿는 어른들도 있다. 초콜릿 우유의 정체를 우선 짚고 넘어가자. 초콜릿 우유는 일반 우유에 초콜릿 시럽이나 코코아 가루를 섞은 거다
코코넛 우유나 아몬드 우유로 일반 우유를 대체해 마신다면 잘 들으시라. 근래에 시행된 영국 관절협회 조사에 의하면 청년 중 5분의 1이 유제품 섭취를 아예 안 하거나 현저히 낮은 수준을 보이고 있다. 그런데 이런 추세가
캡션: 피자를 우유에 찍어 먹는 당신은 지옥에 갈 거다. 우회 가능성 없이 곧바로 말이다. 그러니 우유는 쿠키 먹을 때를 대비해 남겨 놓자. 피자를 위한다면 말이다. 아래 슬라이드는 옆으로 밀면 된다. 캡션: 친구가
덴마크, 스웨덴, 요르단, 아프가니스탄, 수단, 인도, 그리고 네덜란드 등에는 우유를 소화할 수 있는 DNA를 가진 성인 비율이 최고 90%에 이른다. 왜 나라마다 우유를 소화시킬 수 있는 인구의 비율이 다를까? 그리고
미국 농림부의 보날리는 카세인 혼합물을 시리얼에 분사시키면, 씨리얼 조각들의 표면이 코팅되기 때문에 우유에 쉽게 젖지 않게 된다고 설명했다. 씨리얼에 우유를 붓고도 바삭거리는 씨리얼을 먹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유통되는
서울우유가 79년간 지켜온 우유업계 매출 1위 자리를 매일유업에 내줬다. 1937년 경성우유동업조합으로 출발한 서울우유는 우유업계 주요 3사 가운데 다른 업체에 매출이 뒤진 적이 없었지만 올 상반기에 처음 역전을 허용했다
어쩌면 포장 필름을 벗기지 않고 안에 든 음식을 먹을 수 있게 될 지도 모른다. 미국에서 우유 단백질인 '카제인'을 원료로 한 포장 필름이 개발됐다. 생분해성으로, 먹을 수 있다. 연구진은 현재 치즈나 1인분, 혹은
첫째, 우유에는 뼈를 튼튼하게 해주는 칼슘이 들어 있지만, 카페인은 칼슘 흡수를 방해한다. 둘째, 우유에는 불면증을 예방하는 트립토판이 풍부한데, 카페인은 각성효과를 준다. 셋째, 우유에는 면역력을 높여주는 면역글로불린, 라이소자임, 락토페린이 들어 있지만, 카페인은 이뇨작용을 일으켜 탈수와 면역력 저하에 영향을 준다.
우유는 대표적인 완전식품으로 알려져 있지만 해독의 관점에서 볼 때는 건강한 음식이 아니다. 물론 우유는 영아기 성장을 돕는 음식인 만큼 성분만으로 보면 단백질과 칼슘 등 여러 영양소가 풍부한 식품이다. 하지만 우유에 함유돼 있는 단백질인 카제인은 글루텐과 마찬가지로 이를 분해하지 못하는 이들도 상당수다. 특히 아시아인의 75~90%, 흑인이나 인디언들도 75~90%에서 카제인을 분해하지 못하는 카제인 불내성이 관찰된다. 코카시안 백인들의 경우에만 일종의 유전적 변이로 인해 카제인 불내성이 나타나는 경우가 25% 정도로 드물다.
페이스북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 트위터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연구 내용에 의하면 니신은 비독성, 무색, 무맛의 가루 성분으로서 일반적으로 유제품에 첨가되는 방부제다. 평균 약 37.5
1. 2013년부터 우유 재고량이 급증했다 우유 재고가 걷잡을 수 없이 급증하기 시작한 것은 2013년 겨울로 거슬러 올라간다. 2010∼2011년 발생한 구제역이 발생해 전국의 젖소 10%가 도축됐다. 당연히 우유가
우유·유제품에 풍부한 칼슘·마그네슘·비타민 B12·양질의 단백질이 치매 발생 위험을 낮추는 것으로 추정된다. 또 커피를 마시는 사람은 마시지 않는 사람보다 알츠하이머병에 걸릴 위험이 30% 낮다는 역학 연구가 있다. 커피의 치매 예방 성분으론 카페인이 거론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