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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트니스 전문가 알렉사 진 브라운은 SNS(페이스북 링크)를 통해 여러 운동 팁을 소개하고 있다. 알렉사가 인스타그램(@alexajeanfitness)에 올린 동영상 중 커플이 함께 할 수 있는 두 가지를 소개한다. 각
웬만한 남자보다 힘 좋은 18세 여성이 있다. 예쁜 외모로 '근육 바비'로 불리는 율리아 빈스다. 율리아는 데드리프트로 180kg까지 들어 올릴 수 있다. 이미 인터넷 세상에서는 스타가 된 지 오래다. 율리아는 지난
덩크는 모든 농구팬들의 로망이다. 하지만 덩크를 성공하려면 키가 커야 한다. 정말로 키가 커야 한다. 그런데 키가 170cm밖에 안되는 소년이 덩크를 성공했다. 그것도 6개월간의 훈련을 거쳐서 말이다. 위 동영상은 이
이렇게 엎드린 자세를 통해 골반뼈가 넓게 열리고 어깨와 팔은 쭉 뻗어진다. 엉덩이를 들어올리며 숨을 내쉰다. 시선은 다리 사이에 두거나 배꼽쪽을 향한다. 갈비뼈와 배꼽은 몸 안쪽으로 당긴다. 손으로 바닥을 밀어 엉덩이를
지금껏 역기나 아령을 드는 웨이트 트레이닝(근력 강화운동)을 꺼렸다면 다시 생각해볼 때다. 역기를 든다고 헐크 같은 몸이 되는 건 아니니 말이다.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심장 강화 운동기구(Cardio Machine
Age is an issue of mind over matter. If you don't mind, it doesn't matter.(나이는 마음먹기 나름이다. 신경 쓰지 않으면 중요치 않다.) 마크 트웨인은 이렇게
영상 속 여성이 두 팔로 바를 잡고 상하좌우로 오르내린다. 턱걸이만 하는 게 아니라 음악에 맞춰 춤을 춘다. 배경음악의 원곡은 유리스믹스의 'Here Comes The Rain Again'. 돌려보고 또 돌려볼수록 부러운
먼저, 채식하는 비율을 늘려야 합니다. 최소한! 적어도! 식단의 70%이상은 채식이어야 합니다. 채소와 과일껍질에 있는 식이섬유는 영양성분은 없지만, 건강에 매우 중요합니다. 집안이 더러우면 청소를 해야 하듯, 식이섬유가 수세미처럼 구석구석 장을 청소합니다.
겨울의 한가운데. 영하의 기온과 마냥 부족한 햇빛에 몸은 움츠러들고 장갑과 부츠는 할 수만 있다면 겹겹이 껴입고 싶다. 따뜻한 실내에 틀어박혀 있고 싶은 충동은 알 만하지만, 겨울에 어떻게 대처하느냐에 따라 당신의 피부
*이 글은 허핑턴포스트US 블로거이자 작가 리사 키르히너의 글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한 몸을 유지한다. 반면 어떤 사람들은 끊임없이 체중 증감을 반복하며 고민에 빠진다. 나는 헬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