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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웨이트를 시작할 때 무게를 너무 무겁게 잡지 마라. 전에 해본 적이 없다면 가볍게 시작해서 당신과 당신의 근육이 웨이트를 드는 것에 익숙해지도록 하라. 그러면 부상 당할 확률이 낮아지고, 웨이트를 편안하게 느끼게 된다.
(Damon Dahlen/Huffington Post) 똑바로 않아서 한쪽 다리를 다른 다리 위에 올리는 자세다. 오른쪽 발목이 왼쪽 무릎 위에 올라갈 수 있게 하라. 이로써 엉덩이를 스트레칭할 수 있다. 엉덩이가 벌어진
*이 글은 허핑턴포스트US 블로거이자 작가 리사 키르히너의 글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한 몸을 유지한다. 반면 어떤 사람들은 끊임없이 체중 증감을 반복하며 고민에 빠진다. 나는 헬스장
"'모 아니면 도' 식의 생각을 버려야 한다. 사람들은 새해를 시작하며 0에서 100km로 하룻밤에 달려가려고 한다. 운동을 아예 하지 않았던가, 간헐적으로 하고 있었다면 갑자기 하루에 한두 시간씩 일주일 내내 운동하겠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