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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 트위터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PETA의 이 광고가 왜 슈퍼볼로부터 거절당했는지 금방 알 수 있을 것이다. 동물보호단체 PETA는 이 뜨거워서 델
슈퍼볼은 단지 시호크와 패트리어츠(이번 결승에 오른 두 팀)의 싸움이 아니다. 브랜드의 각축장이며 PR 회사들의 진검 승부고 박 터지는 광고들의 경마장이다. 그리고, 그래서 더 재밌는 게 슈퍼볼 광고다. 각 회사가 최고의
미국 최대의 스포츠 이벤트 ‘2015 슈퍼볼’이 2일(한국시간) 열린다. 미국 미식축구 리그인 프로풋볼리그(NFL) 결승전이다. 그렇다. 미국인들은 미식축구를 정말 사랑한다. NFL 양대 리그인 내셔널풋볼컨퍼런스(NFC
무하마드 알리와 패럴림픽 스타 에이미 퍼디가 도요타의 슈퍼볼 광고에 출연했다. 에이미 퍼디는 양다리 전부 의족을 단 채 소치 올림픽 스노보드에서 동상을 받고, ‘댄싱 위드 더 스타스’에서 결승전에 올랐던 미국의 슈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