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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욕을 떨어뜨리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요즘은 다이어트 등 이유로 식욕 떨어뜨리는 데 관심이 많습니다. 첫째, 여러분의 식단에서 단 것부터 빨리 먹어야 합니다. 디저트도 마찬가지입니다. 원래 식사를 마친 후 먹는 게 관례지만 건강을 위해서라면 식사 전에 먹는 게 바람직합니다. 식욕은 위장 포만감도 중요하지만 혈당 수치가 더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수술로 위장을 제거한 사람이나 공복으로 링거주사를 맞고 있어도 배가 고프지 않습니다. 위장이 없거나 비어 있어도 혈당이 올라가면 포만감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다이어트가 어렵다는 게 그래서다. 음식의 양을 조절하면서 살을 빼본 적이 있다면 식욕을 억제한다는 게 얼마나 힘든 지 잘 알고 있을 거다. 피자를 먹을 때' 한조각만 먹고 두번째 조각은 먹지 말아야지' 했는데 이상하게
맛있게 즐기면서 빼는 다이어트나 쉽고 빠르게 살을 빼 주는 운동 같은 건 없다. 힘든 시기를 견디지 않으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당신의 눈앞에 펼쳐지는 다이어트 광고는 당신의 고통을 미끼로 돈을 긁어모으는 수작일 뿐이다.
우리는 여전히 맷 스토니의 소화기관을 걱정한다. 하지만 그의 최근 동영상을 보고 있노라면 그의 소화기관을 걱정하기 앞서서 놀라움에 박수를 보내게 된다. 음식 빨리 먹기 컨테스트의 스타 중 한 명인 맷 스토니는 한 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