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kiyobeop

생활습관병인 대사증후군 환자가 최근 4년 사이 16.5%나 늘어났다. 환자의 80% 이상은 50대 이상이다. 노년 건강을 지키려면 꾸준한 운동, 금연, 절주를 실천해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했다. 17일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이건 간단하다. 꿀꺽꿀꺽 삼키지 말고 음식을 잘 씹어라. 씹으면 식사를 천천히 하게 되는데, 그러면 칼로리를 더 적게 흡수한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잘 씹으며 느긋하게 식사하면 신체는 만복감을 느낄 시간 여유를 갖게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일반적으로 첫 1-2주 동안은 빠른 체중 감소를 경험하게 됩니다. 생각보다 많이 줄어든 체중계의 숫자에 "이대로만 빠진다면... ㅎㅎ" 환호하고 꿈에 부풀게 됩니다. 3주째로 접어들면 더 이상 체중 감소가 빠르게 이뤄지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초조함과 좌절감을 맛보게 됩니다. 그러나 이는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바로 '초기 정체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