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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가 강사 줄스 미쉘이 소개하는 위 동영상을 보자. 원기를 회복시키는 '물고기 자세'로, 하루종일 같은 자세로 앉아있는 사람들에게 더없이 좋다. 책상에 앉아 있거나, TV를 보려고 쇼파에 앉아 있을 때 우리는 주로 등을
(Damon Dahlen/Huffington Post) 똑바로 않아서 한쪽 다리를 다른 다리 위에 올리는 자세다. 오른쪽 발목이 왼쪽 무릎 위에 올라갈 수 있게 하라. 이로써 엉덩이를 스트레칭할 수 있다. 엉덩이가 벌어진
애국가 때 몸을 풀어 태도 논란을 빚은 프로농구 창원 LG 외국인 선수 데이본 제퍼슨(29·198㎝)이 무례한 행동을 했다며 사과했다. 제퍼슨은 19일 울산롯데호텔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저의 팬, LG 관계자, 농구
운동한 후 아침에 일어났는데 몸이 뻣뻣하다면 장골 근막에 이상이 있을 수 있다. 장골 근막은 뼈와 근육을 둘러싼 조직이며 몸의 결림과 근육통을 방지한다. 건강한 장골 근막은 운동 중 부상을 예방하고 운동 후 몸을 가뿐하게
식생활 등 생활 습관의 서구화에 따라 한국인이 많이 걸리는 질병도 서구를 닮아가고 있다. 서구인들의 사망 원인 1위인 심장 및 혈관 질환이 국내에서도 가파르게 늘고 있는데, 그 가운데 대표적인 예가 바로 ‘정맥혈전색전증’이다
많은 사람들이 하루에 8시간 혹은 그 이상 책상에 앉아서 자판을 두드리면서 보낸다. 발레리나처럼 부지런하게 움직이지 않고, 이렇게 구부리고 지내면 금세 체형이 나빠지고 통증이 찾아온다. Yoga Tune Up의 설립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