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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들이 추천한 간단한 아침 스트레칭 동작들.
매력적이고 유연한 몸을 만들기 위한 스트레칭! 사타구니 스트레칭 그곳도 스트레칭이 가능하냐고? 바닥에 앉아 발바닥을 붙인 뒤 최대한 몸 가까이 당긴다. 팔꿈치를 양 무릎 위에 올리고 무릎이 바닥에 닿을 때까지 천천히
헬스장 가기 싫은 집순이를 위한 깨알 #홈트 모음! #문고리다이어트 #하체운동 어느 집에나 있는 문 손잡이도 훌륭한 다이어트 도구가 될 수 있다는 사실. 손잡이를 잡고 앉았다 일어섰다를 반복하기만 하면 된다. 일반 스쾃
신진대사가 활발해져야 예뻐진다고! 1 스모 스 점프 8kg의 케틀벨을 가슴 앞에 들고 다리를 벌린 채 선다. 무릎을 굽혀 스 자세를 유지하다 조금씩 몸을 끌어 올린다. 이때 케틀벨이 흔들리지 않아야 한다. 2 하이 풀
온종일 앉아 일하는 건 등과 허리에 무리일 수밖에 없다. 목 통증을 비롯한 다양한 근육통은 물론 장기적인 문제까지 야기할 수 있다. 사실 6시간 이상 매일 앉아서 일할 경우, 당뇨, 심장질환, 고혈압, 그리고 암 유발
날씬한 다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에게 성서처럼 불리는 영상이 있다고 한다. 다리 부종을 없애기 위해 웹서핑을 하던 중 우연히 발견한 한 후기에는 이런 내용이 쓰여있었다. 강하나 하체 스트레칭? 트위터에서도 반응이
직장인 10명 가운데 3명은 사무실에서 가벼운 운동도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14일 한국건강증진개발원과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20대 이상 직장인 및 개인사업자 등 663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직장인의
트위터 팔로우하기 | 글: 앨리스 오글소프 미국 시카고의 '리액트 피지컬 테라피' 창립자 데이비드 리비가 추천하는 스트레칭을 배워보자. 동작은 차례대로 일주일에 세 번, 운동 전에 따라하거나 혹은 스트레칭만 해보자. "이
트위터 팔로우하기 | 뒤로 기대 앉아 왼팔로 몸 앞쪽을 감아라. 손가락을 간이 있는 몸 오른편에 얹어라. 오른손 손바닥은 두개골 아래에 대라. 심호흡하라. 앉은 고양이와 소 들이마쉴 때는 척추를 둥글게 하고, 내쉴 때는
일교차가 커지면 각종 관절의 통증이 나타나거나 심해질 수 있는데, 특히 어깨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다. 흔히 오십견으로 부르는 이 질환은 대체로 어깨가 굳어서 생기는 통증이다. 과거보다 컴퓨터나 스마트폰 사용이 많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