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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사람이 독서의 중요성을 알면서도 실천하기 힘들어 한다.
"내게 말해줘서 고마워. 나는 항상 네 편이야." 우리는 보다 세심해질 필요가 있다.
“속구.” 맞았다. “변화구.” 또 맞았다. 야구도사야? 남편 얼굴을 쓰윽 쳐다봤다. 남편은 별것 아닌 듯 대꾸했다. “모르겠어?” 남편의 지시에 따라 마운드 위 A투수의 글러브를 뚫어져라 쳐다봤다. 아하. 속구를 던질
5. 고쳐야 할 습관 때문이다
그래서 나쁜 세균을 제대로 소독하려면 구강청결제를 써야 하는 것. 특히 양치질 후, 치실을 사용하고 구강청결제로 입을 헹구면 치은염이 21%까지 예방 가능하다. 치아 나이를 고민한다면 충치, 치은염, 치주염 등을 유발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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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Probi(프로비), 스웨덴 1위 브랜드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부문(GFK Medic Scope, 2013.01~2014.12) 2) 2016년 11월 ‘3주의 100% 환불 약속’ 캠페인 소비자 제품 환불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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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력을 기울이는데도 직장에서 별 성과를 내지 못한다고 느낀다면? 좌절감도 들 테고, 다른 사람이나 다른 일의 탓으로 돌리고 싶기도 하겠지만, 당신의 행동 때문일 가능성이 크다. 리더십과 인력 관리 전문가 캐런 게이틀리가
당신을 건강하고, 날씬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줄 3가지 식습관. 1. 비타민을 먹어라 비타민 1일 권장량을 반드시 챙길 것. 비타민 B·C는 물론 비타민 D도 잊지 말아야 한다. "비타민 D는 우리 몸에서 칼슘의 흡수를
바쁘고 판에 박힌 일상을 살다 보면 중요한 일들을 잊기가 쉽다. 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들은 쉽게 얻을 수 없고, 스스로를 주의깊게 살피지 않으면 그저 그런 삶을 살게 되기 십상이다. 소크라테스의 말이 가장 적절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