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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 운동은 에너지를 높이고 스트레스를 줄이는 효과가 있다.
덜 쑤시고, 덜 뻐근하고, 덜 다치는 미래의 나를 위해.
  *허프포스트AU의 글을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이런 논란이 있다. 사람 건강에 달리기 같은 유산소운동(또는 심폐지구력운동)이 더 이로울까 아니면 근력운동이 더 이로울까? 이번에 발표된 시드니대학교의 연구가 결정적인
당신의 운동 목적은 무엇인가? 쫄깃한 복근? 탄탄한 엉덩이? 피트니스 컨설턴트 아주라는 따라 하기에 급급한 운동은 이제 멈춰야 한다고 말한다. 코스모 보디 프렌즈와 함께 그 이유를 탐구했다. * 관련기사 - 단 맛과
스쿼트는 하반신 근력 강화 운동으로 알려져 있다. 동양인만 가능하다는 '아시안 스쿼트'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는가? 한국인과 일본인, 중국인 등 동양인들에게는 굉장히 친숙한 자세이지만, 서양인들에겐 그렇지 않은 모양이다
그저 바닷가나 클럽에서 멋지게 보이기 위해서가 아니다. 엉덩이 주변의 근육들은 신체의 근육들 중 굉장히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이 근육들이 강해지면 엉덩이도 강해지고 척추가 보다 안정적이게 돼 매일의 일들을 수행할
임상에서도 환자들을 보다 보면 무릎 주변 특히 대퇴부 근육이 강한 분들이 빨리 낫는 것을 관찰하곤 했습니다. 그래서 무릎을 강화시키기 위해서 슬개골을 안정시켜야 한다는 이론을 접하고는 슬개골 안정화를 위한 대퇴부 운동을 즐겨하기 시작했습니다.
피트니스 전문가 알렉사 진 브라운은 SNS(페이스북 링크)를 통해 여러 운동 팁을 소개하고 있다. 알렉사가 인스타그램(@alexajeanfitness)에 올린 동영상 중 커플이 함께 할 수 있는 두 가지를 소개한다. 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