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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는 죽음의 이유를 묻는 것으로 시작한다.
퇴사하는 디자이너를 대하는 회사 입장에서는 서운하긴 하겠지만 장기적으로 봤을 땐 검증된 파트너사가 하나 더 생기는 샘이니 나쁘지만은 않을 것이다. 어차피 독립한 개인이 바로 경쟁자가 될 수는 없다. 규모나 매출면에서 상대가 안될 테니 말이다.
서울메트로는 7일 구의역 사고 유가족과 보상안에 합의했다. 발인은 9일 오전 건국대병원 장례식장에서 열린다. 장례 절차는 유족 뜻에 따르고 관련 비용은 서울메트로가 부담한다. 서울메트로는 유족을 위로하고 사과하는 의미에서
서울 지하철 구의역 스크린도어 사고 이후로 서울메트로와 용역 계약을 맺은 업체에서 일하고 있는 비정규직 노동자가 같은 업체에 근무하는 서울메트로 출신 노동자에 비해 심각한 차별을 받아왔다는 정황이 속속들이 드러나고 있다
“오늘이 아들 생일이에요. 어제 가족들이 같이 축하해주기로 했는데….” 29일 아들의 주검이 안치된 건국대병원에서 만난 아버지 김아무개(50)씨는 말을 잇지 못했다. 그의 아들(19)은 전날 28일 오후 지하철 2호선
28일 오후 서울 지하철 2호선 구의역에서 정비업체 직원이 열차에 치여 숨진 사고는 지난해 8월 강남역 사고를 떠올리게 한다. 승강장 안쪽에서 스크린도어를 정비하던 작업자가 들어오는 열차에 변을 당한 사고가 불과 9개월
지난달 경기 부천공단에서 메틸알코올 과다 흡입으로 노동자 3명이 실명 위기에 처한 가운데, 해당 업체가 안전교육과 안전설비 등의 조처를 하지 않은 것으로 고용노동부 근로감독 결과 밝혀졌다. 사고를 당한 노동자들이 불법파견
세월호의 과적과 정비 불량으로 인한 충격이 채 가시지도 않은 가운데 이번엔 KTX의 바퀴가 불량이라는 지적이 제기됐다. 경향신문은 20일 “코레일 정비사들이 심하게 마모되거나 손상된 바퀴(차륜)가 설치된 고속열차의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