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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방도 같은 기종을 사용해야 된다.
사회적 이슈는 시장에 반영된다 일상은 시대를 반영한다, 라는 말이 있다. 2002년 월드컵 때에는 붉은 색의 제품디자인으로 이른바 ‘애국 마케팅‘이 열풍이었고. 한 기업에서는 짝짝짝-짝짝 ‘박수 응원’을 광고로 선보여
8년 전 69일간 갱도에 갇혀 있다가 구조됐던 사람들이다.
지금은 모바일 메신저에 밀려 사용이 줄어든 문자메시지. 하지만 25년 전만해도 문자메시지는 생소한 서비스였다. 매셔블에 따르면 첫번째 문자메시지는 1992년 12월 3일, 세마그룹텔레콤(Sema Group Telecom
네이버의 메신저 앱 '라인'이 시간을 되돌리는 기술을 적용하기로 했다. 잘못 보냈던 메시지의 '발송 취소 기능'을 도입하기로 했기 때문이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17일(현지시각) 네이버의 일본 자회사 라인은 메신저 앱
BJ 김이브가 스토커로부터 5년 동안 받은 메시지 내용을 공개하며 스토킹을 한 남성을 향해 경고했다. 22일 김이브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몇 장의 사진과 함께 경고문을 게시했다. 아래는 김이브가 공개한 사진 속
썸남에게서 오는 문자에 매번 어떻게 답해야 할지 고민인가? 걱정 꽉 붙들어매자. 지금 당신을 위해 그의 톡을 해석하고 답장하는 법을 알려주겠다. * 관련기사 - 데이트할 때 누구나 고민하는 4가지 - 남친보다 베프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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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검찰이 아무리 엄정한 결과를 내놔도, 중립성 의심 받게 만들어 이는 아예 대놓고 ‘물타기 수사’ 지침을 내린 것으로 봐야 한다. 검찰이 어떤 결과를 내놓더라도 정치적 중립성을 의심받을 수밖에 없는 상황을 대통령 스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