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술잔이 공중에 떠 있다고 해서 당신이 마시려는 술이 더 맛있어진다는 보장은 없다. 다만 재미있는 경험이 될 것이다. 그 경험의 가치만으로도 이러한 술잔이 개발된 건 반가운 일이다. '매셔블'의 보도에 따르면, 이 술잔은
길거리에서는 플라스틱이나 종이로 만들어진 일회용 컵, 음료 캔이나 병이 버려진 모습을 흔히 볼 수 있다. 이를 줄일 수 있는 획기적인 방법이 등장했다. 버리는 것이 아니라, 먹어치워 버리는 것이다! 식기 브랜드 '롤리웨어'가
이번 MD의 경우 머그잔은 9천~1만4천 원, 텀블러나 보온병은 1만3천~5만5천 원, 콜드컵은 1만7천~2만1천 원, 그리고 워터보틀은 1만7천 원이다. 스타벅스 MD는 매번 '대란'이라고 불릴 정도로 인기가 좋다
가지런히 정렬된 버려진 컵과 캔, 그리고 그 옆에는 말풍선이 놓여 있다. "너는, 테이크아웃 하지 마." 이는 콘텐츠 제작사인 '예민한 안테나'가 진행하는 '너는 테이크아웃 하지마' 프로젝트의 영상 일부다. 이들은 강남
누군가가 컵에 물을 따르는 이 영상을 보자.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알 수가 없어, 보는 사람이 머리를 쥐어뜯게 만든다. 아마도 편집을 한 것 같은데, 계속 돌려보게 된다. [h/t The Poke] * 위의
KFC가 영국에서 먹을 수 있는 커피컵을 내놓았다. 이름은 '스코프-이 컵'(Scoff-ee Cup). 잔디의 향과 초콜릿 맛이 나는 컵이다. 이 제품은 현재 시험 판매 중이다. KFC의 보도자료에 따르면, "이 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