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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 더 자세히 보자면 이런 모습이다. 몸통은 속이 비치는 나일론이지만, 소매는 스웨터. 캘빈 클라인, 제발 하나를 골라주시오. *본 기사는 허핑턴포스트 US의 'Calvin Klein’s Sold-Out Naked Sweater
모델 케이트 모스는 1990년대 패션계의 아이콘이자, 캘빈 클라인의 얼굴이었다. 캘빈 클라인이 최근 1993년에 촬영했던 케이트 모스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허프포스트UK'에 따르면, 이전까지 공개된 적이 없던
디자이너 캘빈 클라인은 나이가 광고 화보에 중요하지 않다고 믿는 것 같은데, 더 옳을 수 없다. '캘빈 클라인이든 아무것도 아니든(Calvin Klein Or Nothing At All)'이라는 이름의 이번 홍보 캠페인에
최근 캘빈 클라인 광고에 대한 반응을 보면 연기뿐 아니라 모델로서의 미래도 밝을 것 같다. 그런 반응들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웃음] 재미있었다. 사람들이 사진에 나를 태그하는데, 이 사진은 뉴욕 길거리에 온통 깔려
이번 광고는 디자이너 라프 시몬스가 캘빈 클라인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된 뒤 2번째 캠페인이다. '문라이트'는 한국에서도 개봉 중이다. 허핑턴포스트US의 The Men Of ‘Moonlight’ Are Now
미국에서 '카고 바지 학살'이 일어나고 있다. 아니, 사실 카고 바지에 대한 증오는 미국만의 일이 아니었다. 지난 4월 영국 인디펜던트는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 유저들의 투표를 반영해 '최악의 남성 패션'에 대해 소개했는데
디자이너 라프 시몬스가 캘빈 클라인의 새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hief Creative Officer)로 합류한다. 2003년부터 캘빈 클라인의 여성, 남성복 라인을 이끌어온 프란시스코 코스타와 이탈로 주첼리가
세계 최대 명품업체인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가 패션 브랜드 '도나 카란'을 매각하기로 했다. LVMH의 브랜드 매각은 지난 30년 이래 두 번째일 정도로 드문 일이라고 미 일간 뉴욕타임스(NYT)가 25일(현지시간
캘빈 클라인의 2016 봄 신상 속옷 광고 화보는 이미 몇몇 사람들의 심기를 불편하게 하고 있다. '에로티카'라는 제목으로 찍힌 이 사진들 속에서 모델들은 그들의 손을 속바지 속에 집어넣거나, 아무것도 입지 않은 하체를
캘빈 클라인 회사의 속옷 홍보 캠페인인 #mycalvins가 공식적으로 개시됐다. 세계의 빌보드란 빌보드는 다 도배를 한 것 같고 연예인 인스타그램에도 빈번하게 등장한다. 저스틴 비버는 자신의 속옷을 "으시"댔고 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