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aejin

통상 태아의 심장 박동을 감지할 수 있는 시점은 6주 이후다.
일부 언론과 야당은 윤미향의 딸 유학비 출처 의혹을 제기한 바 있다.
파렴치한 가해자는 소수에 지나지 않는다는, 혹은 상황이 그토록 나빴다는 걸 몰랐다는 변명은 그리 유효한 면책 사유가 될 수 없었다. 시간이 흐를수록 증언은 쌓여갔고 참담함은 커져갔다. 아무것도 우리를 치유할 수 없었다. 아니, 우리는 치유되어선 안 된다는 걸 깨달아갔다. 연루되었기 때문이다. 직접적인 가해자가 아니라 해도 그 가해를 묵인해온 침묵의 카르텔이 있었기에 그토록 많은 여성들이, 그토록 오랫동안 상처받아왔다는 걸 모를 수는 없는 것이다.
이명박(MB) 전 대통령은 18일 오후 측근들과 서울 시내 한 식당에서 송년 만찬을 함께 했다. 이번 만찬은 이 전 대통령의 지난 2007년 제17대 대통령 당선일과 생일이 겹치는 19일을 하루 앞두고 축하 차원에서
9.11 이후 대한민국의 국회의원들도 귀국 입국장에서 양말과 허리띠까지 벗어 보여주면서 그다지 유쾌하지 않은 검색과정에 묵묵히 응하고 있습니다. 귀국 국민들의 안전과 평화를 위해서 필요한 협력이라고 이해하기 때문이고, 그것이 국제사회의 안전과 평화의 증진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는 기대 때문입니다. 6.25 전쟁을 겪었고, 60여 년 세월 동안 시대착오적인 공산정권의 공격과 파괴행위에 시달려온 우리 대한민국도 큰 희생과 고통을 이겨내면서 자유와 번영, 민주주의와 인권을 지켜오고 있다는 점을 이해했으면 합니다.
나는 침을 잘 사용하면 사람들의 정신을 바꿀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침을 배우기 위해서 한의대를 다닌 적이 있다. 이 옛날 일이 생각난 것은 권은희 후보가 '정치적 사욕을 추구하고자' 내부고발을 하였다는 새누리당 조해진 의원의 발언 때문이다. 결단력 있는 행동으로 불합리하고 부당한 관행을 깨뜨리고 진실되고 정의로운 길을 만들어 가는 사람들이 있다. '공직자 입장에서 자기가 속한 기관에 문제가 있더라도 해가 될 일은 안 하는 게 일반적'(조해진)이지만 가만히 있지 않고 내부 고발을 한 권은희 후보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