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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간이 행진'에 출연할 다음 주인공을 소개한다. 독일 프랑크푸르트 남쪽에 있는 웜스에 사는 한 남성이 운동하러 헬스장을 찾았다. 아니, 보통 사람이라면 운동 때문에 헬스장에 갔을 텐데 이 남성에겐 또 다른 목적이 있었던
당신의 운동 목적은 무엇인가? 쫄깃한 복근? 탄탄한 엉덩이? 피트니스 컨설턴트 아주라는 따라 하기에 급급한 운동은 이제 멈춰야 한다고 말한다. 코스모 보디 프렌즈와 함께 그 이유를 탐구했다. * 관련기사 - 단 맛과
여행 갈 때 도대체 가방이 어떤 경로로 비행기 화물칸에 실리게 되는지 궁금해한 적이 한 번쯤은 있을 것이다. 분명히 이 과정을 궁금해했을 당신을 위해 스미스소니언 채널이 제작한 아래 영상을 소개한다. 체크인 카운터부터
6. 웨이트를 시작할 때 무게를 너무 무겁게 잡지 마라. 전에 해본 적이 없다면 가볍게 시작해서 당신과 당신의 근육이 웨이트를 드는 것에 익숙해지도록 하라. 그러면 부상 당할 확률이 낮아지고, 웨이트를 편안하게 느끼게 된다.
thrillist가 암스테르담 스히폴 국제공항과 함께 공항에서 체크인한 짐이 어떤 경로를 거쳐 비행기로 실리는지 추적했다. 영상 속 360도 카메라가 보여주는 것처럼, 당신의 가방은 수십 개의 컨베이어 벨트와 레일, 리프트를
(Damon Dahlen/Huffington Post) 트레드밀을 보통 걷는 속도의 약 반으로 맞춘다. 트레드밀 앞 부분에서 스쿼트 자세(허벅지와 무릎이 수평이 되도록 앉는 자세)를 하는데 무릎은 발가락 뒤에 두자. 가만히
여행은 좋지만 여행 짐 싸기는 귀찮다. 가져갈 짐이 많아서, 혹은 기내에 반입할 수 있는 액체의 양이 100mL 밖에 안돼서, 아니면 모든 소지품을 한데 모으는 게 번거로워서다. 공간 잘 빠지는 캐리어 하나 사는 것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