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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 시장의 가장 큰 걸림돌은 배터리를 충전하는 시간이 길고 완충해도 달릴 수 있는 주행거리가 짧다는 점 등이다. 그러나 어쩌면 이제 그것도 다 옛날얘기인지 모르겠다. 지난 3일, 2008년 이후 슈퍼 차지 이온 배터리
미국 자동차업체 제너럴모터스(GM)와 유사콜택시 업체 리프트가 제휴해 '무인운전 자율주행차 택시군단'을 만들기로 했다. 양사는 4일(현지시간) 이런 계획을 포함한 제휴를 발표하면서 GM이 5억 달러(6천억 원)를 리프트에
미국 캘리포니아 주정부가 앞으로 나올 자율주행 자동차를 규제할 법령의 초안을 16일(현지시간) 공개했다. 초안에 따르면 자율주행차에는 반드시 운전대가 설치돼 있어야 하며, 비상시에 대비해 운전면허를 보유한 기사가 승차해
'160만대 리콜사태'로 최대 신뢰위기를 맞고 있는 미국 최대 자동차업체 제너럴모터스(GM)가 치명적 결함을 공식 확인하고도 유족을 상대로 사건·결함 내용의 은폐를 종용했다고 25일(현지시간) 뉴욕타임스가 보도했다.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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