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yang

조종실 음성 기록 등의 데이터가 저장돼있다.
선미 부분은 해상에 떠있으나 선수 부분은 침몰했다.
수습된 시신들이 허블레아니 탑승자로 최종 확인되면 침몰 사고 실종자는 4명 남게 된다.
헝가리 당국은 이날 중으로 인양을 모두 완료할 계획이다.
실종자 8명 수색이 함께 이뤄진다.
플로팅 도크 방식을 채택할 경우 인양 완료 기간은 당초 예상보다 1주일 가량 길어질 수 있다.
세월호 선체를 수평으로 옮기는 작업에 돌입한다.
세월호의 인양을 담당한 중국 상하이샐비지가 한국 정부에 추가 비용 지급을 다시 요구하기로 했다고 동아일보가 22일 보도했다. 상하이샐비지 관계자는 “새 정부가 해양수산부 장관을 임명하면 다음 달 중하순경 인양에 추가로
세월호 선체조사위원회가 세월호 인양이 의도적으로 늦어졌는지를 조사하기로 했다. 선체조사위는 21일 2차 전원회의를 마친 뒤 기자회견을 열고 세월호 참사의 진상을 규명하기 위한 조사의 방향을 밝혔다. 선체조사위는 “영국의
"가족이기에 결코 포기할 수 없다"는 다짐을 새긴 노란 조끼를 입고 세월호 가족들은 지금도 세월호가 거치된 목포신항을 지키고 있다. 하지만 잊지 말아야 할 것이 있다. 지금까지 이 투쟁에 부지불식간에 앞장서왔던 가족들은 사실 치유받고 보호받아야 할 피해자들이라는 점이다. 그들이 선두에서 더 상처입고 피 흘리지 않도록 모두가 협력해야 한다. 이제 시민사회와 언론과 정치와 국가가 그들의 편에서 그들을 보호하고 그들이 진실과 정의와 존엄과 안전에 관한 권리를 마땅히 누리도록 도와야 한다. '가만히 있지 않겠다'는 국민들의 서약을 실천하는 일이 더욱 간절한 시간이 찾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