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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아이를 키우는 부모라면 유아용 카시트를 드는 게 얼마나 힘든 일인지 알 것이다. 육아는 멀티태스킹을 필요로 하는 만큼, 부모들은 유아용 카시트를 든 상태로 다른 일을 해야 하는 상황에 자주 놓이곤 한다. 이에 한
온종일 앉아 일하는 건 등과 허리에 무리일 수밖에 없다. 목 통증을 비롯한 다양한 근육통은 물론 장기적인 문제까지 야기할 수 있다. 사실 6시간 이상 매일 앉아서 일할 경우, 당뇨, 심장질환, 고혈압, 그리고 암 유발
수많은 사람이 허리 통증을 호소한다. 갑자기 몸을 틀다가 다치는 경우도 많지만 한군데 너무 오랫동안 앉아있어서 그럴 수 있다. 캐나다 물리치료 학회에 의하면 사무 직장인의 75%가 등, 허리 통증에 시달린다고 한다. OWN.com이
우리의 가방 속에는 너무 많은 것들이 들어 있다. 지갑, 열쇠, 핸드폰, 충전기, 화장품 파우치(이게 꽤 나간다), 아이패드와 블루투스 키보드, 텀블러, 빗, 탐폰, 휴지, 그리고... 끝도 없을 것 같다. 이렇게 어마어마한
척추 기립근을 튼튼하게 만들어 주는 운동 중에 대표적인 방법이 붕어운동입니다. 누운 상태에서 마치 물고기처럼 몸을 좌우로 흔들어주는 간단한 동작입니다. 척추도 좋게 하고 골반균형도 잡아주어 온 몸의 균형을 바로잡으며 자율신경계도 좋게 하는 운동법입니다. 더불어서 옆구리 살도 빠집니다 ^^
채널A에서 매주 수요일 방송하는 '나는 몸신이다'는 건강 전문가들의 건강비책을 알려주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10월 21일 44회에서는 '중년 노화의 적! 골반 틀어짐을 잡아라!' 편을 방송했다. '골반 틀어짐 자가 진단법'부터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통증을 호소하는 부위는 허리다. 통증 환자 10명 가운데 3명가량이 허리 때문에 고생하고 있다는 조사 결과도 있다. 또 10명 가운데 9명은 평생 한번쯤은 허리 통증을 겪었다고 알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