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acha

쌍용자동차로 가는 길이었다. 시간이 늦어 수원역에서 표를 끊지 못하고 열차를 탔다. 승무원에게 말했더니 50% 추가운임을 내라고 했다. 무궁화호 운임이 2200원인데 3300원을 계산했다. KTX 부정승차로 적발된 승객이
비정규직 노조를 떼어내 '정규직 이기주의' 논란 빚기도 했다.
고집을 안 부렸다.
제네시스의 경우, 독립 브랜드로 출범한 이후 실시된 첫 조사에서 전체 2위에 오르는 성과를 올렸다. 현대차는 8위에 올랐다. 블룸버그는 일본 브랜드의 부진과 한국 브랜드의 약진을 조명했다. 이런 변화는 수년 동안 이어져왔다
만도헬라 정규직은 만도에서 온 관리자 30명뿐이고, 생산직 345명은 모두 파견사원으로 생산라인 '정규직 0명 회사'다. 주야 맞교대 하루 12시간 일하고, 쉬는 날은 1년 365일 중 보름 남짓. 세계 2위에 빛나는 한국 노동시간보다 갑절(4200시간)이나 더 일한 월급이 300만원이 안 된다. 데이트할 시간이 없어 애인과도 헤어졌다. 직원 평균연령 30대 초반, "일요일만이라도 쉬게 해 달라"는 게 소원이다. 악마의 일터는 '게으른 사람의 머리'(영국 속담)가 아니라 정규직 0명 회사다.
현대자동차[005380]의 YF쏘나타, 기아자동차[000270]의 K5와 K9 등 총 2만8천954대가 리콜된다고 국토교통부가 18일 밝혔다. YF쏘나타와 K5에서는 전동식 스티어링 전자제어장치(ECU) 회로기판 코팅이
'올 뉴 쏘렌토' 차량 내부 시트 프레임에 녹이 스는 문제를 회사가 제대로 대처하지 않았다며 소비자들이 기아자동차를 상대로 진행 중인 집단 소송에 차량 소유주 120여명이 추가로 합류했다. 기아차는 작년 여름부터 소비자들의
지난달 11일 부터 고공농성중인 기아자동차 비정규직 노동자 최정명, 한규협(모자 쓴 이)씨. 신소영 기자 viator@hani.co.kr 은수미, 장하나 새정치민주연합 의원이 9일 오전 서울 중구 국가인권위 건물 옥상
올 상반기 수입차업체가 사상 최대 실적을 올리면서 올해 연간 기준으로 20만대 판매를 처음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수입차가 파죽지세로 한국 시장을 공략함에 따라 현대차 등 국내 완성차 업체들의 긴장감도 커지고 있다. 6일
기아자동차와 사내협력사, 노동조합 등은 12일 특별교섭을 통해 기아차가 비정규직 노동자 465명을 정규직으로 특별 채용한다는 내용으로 합의했다. 기아차[000270]는 "사내하청 직접생산 인력 중 올해 200명, 내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