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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자들이 기계학습 기술을 이용한 위성 사진 분석 등으로 찾아낸 증거다.
2년내 시정없으면 불법어업국으로 최종 지정된다
독도 해상에서 한국 어선과 일본 어선이 충돌, 한국 어선이 침수하는 일이 벌어졌다.
이러한 터무니없는 입찰가격은 츠키지 시장에서 하나의 전통이 되었다. 입찰가격이 높아질 수록 세간의 관심의 높아지고, 그만큼 홍보효과도 증대되기 때문이다. BBC의 보도에 따르면, 지난 2013년, 키요시 키무라 사장은
북한의 위성항법장치(GPS) 교란으로 동해와 서해에서 조업하는 어선과 여객선, 상선 등이 운항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1일 해양수산부와 해경 등에 따르면 전날 저녁부터 이날 오전까지 서해 연평도, 선미도, 팔미도 해역과
허핑턴포스트US의 The Planet's Fisheries Are In Even Worse Shape Than We Thought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트위터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
국내 원양선박에 고용된 선원 중 36%도 해외에서 충원된 인력이라고 합니다(2014년 기준). 지난 2000년, 약 12%에 그쳤던 것에 비하면 매우 빠른 증가가 아닐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들에 대한 처우는 부끄러운 수준입니다. 해양수산부가 발간한 '2014년 선원통계 연보'에 따르면, 내국인 선원의 월 평균 임금은 4,335,000원이었던 것에 비해, 외국인 선원의 임금은 이의 4분의1 수준인 1,112,000원에 그쳤습니다. 최대한 값싼 인력을 동원해 비용을 절감하려는 기업의 논리를 엿볼 수 있는 대목이지요. 문제는 단순히 임금의 격차만은 아닙니다.
Citharichthys spp.)Monterey Bay Aquarium, Monterey, CA" data-caption="Flatfish (Citharichthys spp.)Monterey Bay Aquari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