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따라(?)하면 다이어트는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을 듯.
사실 그가 흡입하고 싶은건 짬뽕, 자장면, 탕수육, 햄버거, 떡볶이, 돈가스.
이 방법이라면 성공할 수 있을 것 같다.
50. 마음을 비우고 고요함을 즐겨보길. 51. 다이어트 할 때의 행동들을 일상의 습관으로 전환해 보자. 다이어트는 한시적이지만 삶은 영속적이니까. 52. 정기적으로 혈압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체크해 보자. 만약 수치가
날마다 체중을 재는 것이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미국 공공과학 도서관 온라인 학술지인 PLOS ONE에 따르면, 핀란드 탐페레 기술대학의 엘리나 헬랜더(Elina Helander) 연구팀은
미국에 사는 올해 31세의 여성 리사 자네트는 1년 만에 62kg을 빼는 데 성공했다. 한때 152kg까지 나갔던 체중을 90kg까지 줄였다. 키가 176cm이니 BMI 지수는 30.4로 과체중을 조금 넘어선 비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