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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a GIPHY 5. 산 타기 30초 반복 사이클링이나 허리 굽히기 같은 복근운동을 해보지만 한 번 붙은 허릿살은 끈질기게 안 없어진다. 그런데 방법이 있다. 코스모폴리탄에 따르면 비앙코 베스코의 3분짜리 고강도 운동이
올해로 만 34살. 한편 허핑턴포스트 US에 의하면 그녀는 댄스 강사로 활동하며 요가를 열심히 한다고 한다. 그녀가 부릅니다. '힛 미 베이비 원모어 타임!' 당장 헬스에 등록이라도 해야 할 것 같은 날이다. 브리트니
굳이 복근 운동을 통해 에너지 소모량을 늘리고자 한다면, 다시 말해 눈에 띌 만큼의 지방량이 줄어들 정도까지 복근 운동을 하게 되면, 복근이 발달하기보다는 손상되는 결과를 낳는다. 즉, 복근 운동은 에너지 소모량을 늘리기 위해 시행하기에는 너무나 효율성이 떨어지는 무산소 운동이다. (지방량을 줄이고 싶다면 지방 소모에 효과적인 유산소 운동법을 택해야지 굳이 효율성 떨어지는 복근 운동일 필요는 없다.) 그런데도 지방을 줄이겠다고 복근이 손상될 정도로 많은 윗몸 일으키기를 하면 근육에 흉이 생기거나 뭉치고 근육이 단축되기도 한다.
• 팔뚝과 발가락에 몸무게를 실은 체 몸을 든다. (팔을 뻗고 바닥을 짚는 팔굽혀펴기 준비 자세는 풀 플랭크라고 하는데 팔과 어깨에 힘이 더 가는 대신 복부운동은 덜 된다.) • 팔뚝 플랭크를 처음 해본다면 자세를 10초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