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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나가는 행인들이 한 번씩 뒤돌아볼 만큼 주목을 받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 벨트색을 추천한다. 안타깝게도 지금은 구매할 수 없다. 데드백 측은 현재 제조사를 구하고 있는 중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데드백 인스타그램이나
중국 정부가 사드 보복의 일환으로 자국민의 한국 관광 금지령을 내린 가운데 국제크루즈선을 타고 제주에 온 중국인 단체관광객 전원이 배에서 내리는 것을 거부한 일이 처음으로 발생했다. 12일 한국해운조합 제주지부 등에
스위프트는 ABC와의 인터뷰에서 당시 사람들과 함께 호주 퀸즈랜드 주 브리스번 북쪽에 있는 프레이저 섬( Fraser Island)으로 가던 길이었다고 말했다. 다행히 당시 이 차에는 누구도 없었다. 하지만 이 차에
중국 후베이성 이창에서 세계에서 가장 큰 엘리베이터가 가동됐다. 양쯔강 중상류의 협곡을 잇는 삼협(三峽)댐에 설치된 것으로 이 엘리베이터는 사람이 아닌 배를 끌어올리고 내린다. 수위가 다른 곳을 오가는 유람선을 들어올리는
세계에서 가장 큰 크루즈 중 한 대인 얼루어 오브 더 씨즈는 어른들을 위한 테마파크처럼 보인다. 총 2,706개의 객실에 6,300여명의 손님을 수용할 수 있다. 시칠리아 출신의 사진작가 마리아 비또리아 트로바토는 이
전남 완도해양경비안전서는 26일 술에 취해 선박을 운항하고 음주측정을 거부한 혐의(해상안전법 위반)로 선장 A(62)씨를 체포해 조사하고 있다. A씨는 이날 0시께 완도군 신지도 남동쪽 2.5마일 해상에서 혈중알코올농도
테슬라 모델 S는 생각했던 것보다 더 뛰어난 차였다. 일론 머스크가 20일 올린 트윗에 의하면 모델 S는 배처럼 뜰 수 있다는데, 그가 트위터에 올린 내용은 다음과 같다. *절대로* 추천하지 않지만, 모델 S는 잠시
세계 최대 크루즈가 23일(현지시각) 영국의 사우샘프턴에서 항해를 시작했다. USA투데이에 따르면 로얄 캐리비안의 '바다의 하모니'(Harmony of the Sea)는 3년 간의 공사를 마치고 드디어 이번 주 항해에
클라크 선장과 일등항해사 고양이 아멜리아는 거의 10년째 배를 타고 세계여행 중이다. 매셔블에 따르면 2006년 리즈 클라크는 당시 6개월 된 새끼고양이였던 아멜리아를 입양했는데, 어릴 적부터 세계여행을 꿈꿔왔던 그녀는
지난 3월 31일, 미국 샌디에어고 부두에서 촬영된 영상이다. 부둣가의 사람들은 들어오는 배를 보고 있다. 그런데 잠시 후, 이상한 낌새를 눈치챈 사람들이 하나둘씩 자리를 피하기 시작한다. 정박을 해야할 배가 멈추지
줌왈트의 디자인은 현존하는 구축함들과는 전혀 다르다. '텀블홈' 외피로 경사지게 만들어졌는데, 이걸 통해 레이더 추적을 피할 수 있다. 그리고 작전에 필요한 승무원의 수도 줄어든다. 데크에는 더 많은 비행기를 실을 수
와인 한 잔이 주량이든 위스키 애호가이든 술 마시는 모든 사람이 동의할 수 있는 것은 숙취가 고약하다는 사실이다. 그런데 음주 관련한 두통이나 몸살을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자, 보시라. 배, 그것도 한국에서
여객선 코스타 콩코르디아는 이탈리아 연안에서 4년 전 전복했다. 그리고 지금, 독일 사진 작가 조나단 단코 키엘코우스키가 그 배를 촬영했다. 그의 카메라를 통해서 본 난파선의 내부는 정말 놀랍다. 콩코르디아는 지난 2012년
페이스북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이 섬은 '미갈루 잠수함'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미갈루의 대표인 크리스티안 그럼폴드는 허핑턴포스트에 "가격은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과 기능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다. 스스로 디자인이
거대한 컨테이​​너선은 어떻게 세계를 항해하는 걸까? 수수께끼에 싸인 항해의 전모를 알려주는 타임랩스 동영상을 보시라. 토비 스미스는 베트남에서 중국으로 가는 컨테이너선의 항해를 4K 타임랩스 동영상으로 촬영했다. 컨테이너선이
"나도 오늘 마지막에 정 안 되면 배를 잡은 이 손을 놓는다. 그때까지만 30분만 더, 한 시간만 더 버티며 구조를 기다려보자." 제주 추자도 인근 해상을 항해하던 돌고래호(9.77t·해남선적)는 어둠이 내린 5일 오후
전남 여수시 삼산면 백도 해상에서 조업중이던 저인망 어선에서 불이나 배에 타고 있던 선원 7명이 구명뗏목을 타고 탈출했다가 3시간 20여분 만에 무사히 구조됐다. 여수해양경비안전서에 따르면 6일 오전 0시 27분께 전남
리비아를 출발해 이탈리아로 가다 18일(현지시간) 지중해에서 전복된 난민선에는 당초 알려진 것보다 훨씬 많은 950명가량이 타고 있었다는 생존자 증언이 나왔다. 특히 이 가운데 300명은 갑판 아래 짐칸에 갇혀 있었던
세계 최대 인터넷 기업인 구글이 이동 가능한 조립식 건물로 본부 사옥을 신축하기로 했다. 샌프란시스코만(灣) 남쪽 연안에 지어질 이 사옥에는 배가 다닐 수 있는 물길과 비를 피할 수 있는 자전거길이 만들어지며, 재생
그리스에서 이탈리아로 가다 해상에서 화재가 난 카페리에 남아있던 모든 승객을 구조했지만, 사망이 확인된 희생자 수가 10명으로 늘어났다고 이탈리아 언론들이 29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탈리아 일간 코리에레 델라 세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