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레전드' 라이언 긱스의 9년 전 불륜이 다시 화제가 된 이유

친동생 로드리 긱스의 아내 나타샤 긱스와 내연 관계였다.

2020-05-25     김현유

영국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전설’로 꼽히는 축구선수 라이언 긱스를 비판하는 글에 돌연 긱스의 불륜 상대인 나타샤 긱스가 언급됐다.

트위터에 라이언 긱스와 폴 스콜스 등의 선수들이 과대 평가됐다는 글을 게시했다.

특히 우드하우스는 라이언 긱스에 대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과대 평가된 선수”라며 ”좋은 선수였지만 그 이상은 절대 아니다”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이에 맨유 팬들을 비롯한 수많은 사람들이 의견을 남겼고, 우드하우스는 이들과 논쟁을 벌였다.

라이언 긱스.  ⓒAdam Davy - PA Images via Getty Images

댓글을 남겼다. 로드리 긱스는 이름에서 알 수 있다시피 라이언 긱스의 동생이지만, 10년 가까이 형과는 절연한 상태다. 지난 2011년 라이언 긱스가 로드리 긱스의 아내인 나타샤 긱스와 8년 째 내연 관계였다는 사실이 드러났기 때문이다.

심지어 라이언 긱스는 나타샤 긱스와 불륜을 하던 가운데 로드리 긱스와 그녀의 만남을 직접 주선했다고 한다. 이는 라이언 긱스의 또 다른 불륜이 적발되자 분노한 나타샤 긱스의 폭로로 세상에 알려졌고, 당시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파장을 일으켰다. ‘바른 생활 사나이’ 이미지를 가진 세계적인 축구 스타 라이언 긱스가 이처럼 자극적인 막장 행보를 저질렀다는 점 때문이었다. 결국 로드리 긱스는 나타샤 긱스와 이혼했고, 형과는 절연했다.

이 때문에 라이언 긱스를 비판하는 해당 트윗을 로드리 긱스가 해킹한 것이 아니냐는 우스개소리가 나왔던 것이다.

댓글을 남겼다. 이 글은 현재 5300회 이상의 ‘좋아요‘를 받고, 280회 이상 리트윗됐다. 이에 ‘나타샤 긱스’의 이름이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다.

라이언 긱스는 지난 2017년 또 다른 불륜으로 인해 결국 아내와 이혼했다. 현재는 영국 웨일스 축구대표팀 감독을 맡고 있다. 나타샤 긱스는 불륜 사건 이후 방송인으로 활동했다.

김현유 에디터: hyunyu.kim@huff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