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역 공군 대령, 새 증거가 '렌들섬 숲 UFO 사건'의 진실을 밝힐 것이라고 주장하다

2015-07-24     김도훈

1980년에 벤트워터스에서 복무했던 찰스 홀트 대령은 항공 교통 관제사들의 선서진술서를 받았다. 그들은 레이더에서 믿을 수 없는 공중 움직임을 보이는 UFO를 목격했다고 대령에게 말했다. 그리고 그들은 은퇴하기 전까지는 이 이야기를 하기가 두려웠다고 한다.

다음 날에도 목격이 이어지자, 벤트워터스의 부사령관이었던 홀트는 부하들과 함께 숲에 들어갔다가 설명할 수 없는 불빛의 움직임 일부를 직접 경험했고, 정체를 알 수 없는 물체가 나무 사이로 움직이며 녹은 물질을 떨어뜨리는 것 같은 모습도 보았다(위에 있는 일러스트레이션에서 묘사된 모습이다).

charles halt

1980년 12월 27일 새벽(3시경)에 USAF 보안경찰 두 명이 우드브리지 뒷문 밖에서 이상한 빛을 목격했다. 항공기가 추락했거나 격추되었을지 모른다고 생각한 그들은 문 밖으로 나가 조사하게 해달라고 허가를 요청했다. 근무 중이던 비행 담당자는 이를 승인하고 순찰관 세 명을 도보로 파견했다. 그들은 숲 속에서 낯선 빛나는 물체를 보았다고 보고했다. 물체는 금속성으로 보였고 모양은 삼각형이었다고 하며, 아래쪽은 2~3미터 길이, 높이는 2미터 정도였다. 숲 전체에 흰 빛을 비추었다. 물체의 꼭대기에서 빨간 빛이 깜박였고 아래에서는 파란 빛이 났다. 물체는 떠 있거나 다리로 서 있었다. 손찰관들이 물체에 다가가자 물체는 나무 사이로 움직이다 사라졌다. 당시 근처 농장의 동물들은 광란 상태였다. 물체는 약 1시간 후에 뒷문 근처에서 잠깐 목격되었다.

후에 밤에는 붉은 햇빛과 비슷한 빛이 나무들 사이에서 목격되었다. 빛은 움직이고 깜박였다. 한 순간 빛나는 조각들을 내쏘더니 다섯 개의 흰 물체로 분리되어 사라졌다. 직후에 하늘에 별 같은 물체가 세 개 보였다. 두 개는 북쪽, 한 개는 남쪽에 있었다. 모두 지평선에서 10도 정도로 떠 있었다. 그 물체들은 예각으로 빠르게 움직이며 빨강, 초록, 파랑 빛을 냈다. 북쪽의 물체들은 8-12 파워 렌즈로 보기에 타원형으로 보였다. 그들은 원을 그렸다. 북쪽의 물체들은 한 시간 혹은 그 이상 하늘에 있었다. 남쪽의 물체는 두세 시간 정도 있었고 가끔 광선을 아래로 쏘았다. 서명인들을 포함한 여러 사람들이 2번과 3번 문단의 활동들을 목격했다.

“군대는 이걸 감춘 것 말고는 이 일과 아무 상관이 없다. 그러나 크기와 형태를 바꾸고 신기한 일들을 할 수 있는 우월한 지능이 존재한다는 걸 난 말할 수 있다. 나는 내가 본 것의 내부에는 우리가 알 거나 공감할 수 있는 것이 전혀 없다고 나는 확신한다. 어쩌면 그들은 우리가 알고 있는 형태의 존재가 아니고, 오직 지성만 가지고 있는 실체일지도 모른다. 우리는 그것에 공감할 수가 없다.”

홀트 대령

“그들은 그 물체가 2, 3초 동안에 그들의 60마일 스코프를 가로질러 가는 것을 보았다. 시속 수천 마일이다. 그건 다시 돌아와 스코프를 가로질렀고, 급수탑 근처에 멈췄다. 그들은 그걸 보았다. 그들은 그게 우리가 있던 숲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지켜보았다.” 그가 BBC에 한 말이다.

홀트가 등장하는 BBC 영상이다.

“계약한 민간 기관이 있다. 그 기관은 정보를 받고, 모든 걸 통제한다. 퇴역 군인이나 고위 정부 기관, 혹은 아는 게 아주 많은 고위급 과학자들로 구성된 기관이다. 난 거의 보증할 수 있다. 미국은 그러고 있다. 그리고 허위 정보가 주요 활동이다.” 홀트는 7월 17일에 허핑턴 포스트에 말했다.

“나는 전혀 놀라지 않았다. 누가 가져갔거나 다른 곳으로 보내졌을 것이다. 내 말을 믿어라. 그들은 그런 식으로 일한다. 아주 실망스러운 한편, 무섭기도 하다. 또 다른 일은 뭐가 있을지 누가 알겠는가?”

우리는 홀트에게 UFO 정보를 숨기는 정책이 그 당시에, 그리고 지금에 있어 좋은 선택인지 물었다.

허핑턴포스트US의 Retired Air Force Colonel Claims New Evidence Will Blow The Lid Off Rendlesham UFO Sighting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페이스북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트위터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