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이 아들 이름에서 '작위'를 뺀 이유

이름은 ‘아치 해리슨 마운트배튼-윈저’다

2019-05-09     박수진
ⓒASSOCIATED PRESS

출생 전부터 세계적인 관심을 받아온 아기가 귀여운 얼굴에 어울리는 멋진 이름을 갖게 되었다. 아치 해리슨 마운트배튼-윈저(Archie Harrison Mountbatten-Windsor)다.

인스타그램에 새 가족사진과 함께 이름을 공개했다. 2018년 10월부터 왕실의 팬들과 도박업자들이 품어왔던 의문에 드디어 답이 주어진 것.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The Duke and Duchess of Sussex (@sussexroyal) on

″우리 개 실제 이름이 ‘아치 해리슨’이에요. 동물병원 가면 그 이름을 부른다고요.”

여왕의 여덟 번째 증손주인 아치는 왕위 계승 7순위다. 메간의 어머니 도리아 래글랜드는 너무나 기뻐하고 있으며 딸, 손자, 해리 왕자와 함께 윈저의 프록모어 코티지에 머물고 있다.

해리는 6일에 싱글벙글하며 기자들 앞에서 “내가 상상할 수 있는 가장 놀라운 경험”이었으며 “여성들이 아기를 낳는다는 것은 이해를 넘어서는 일”이라고 말했다.

“나는 내 아내가 엄청나게 자랑스럽다. 모든 아버지와 부모가 말하듯, 아기란 정말 놀랍다. 하지만 이 작은 녀석은 정말이지 최고다. 나는 둥둥 떠다니는듯 황홀한 기분이다.”

 

*허프포스트 영국판의 Royal Baby Name Is Archie Harrison, Announce Prince Harry and Meghan Markle을 번역, 편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