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올리브영 세일에 ‘100원’ 상품이 등장했다

올리브영은 오늘(4일)부터 일주일간 파격적인 가격의 상품들을 선보이는 봄맞이 올영세일을 진행한다.

2019-03-04     황혜원

올리브영 봄맞이 세일에 ‘100 원’ 상품이 등장했다. 3월 4일부터 3월 10일까지 봄맞이 세일로 기획된 이번 ‘올영세일’은 봄과 어울리는 시즈널한 컬러의 색조화장품을 중심으로 향수 등이 주요 상품으로 준비됐다. 세일의 형태도 ‘선착순 특가’, ‘오늘의 특가’, ‘단독 특가’ 등 날짜별, 상품별로 달리해 다양하게 진행될 예정이며, ’100원’ 상품은 선착순 특가 한정으로 4일에만 만나볼 수 있다.

ⓒEva-Katalin via Getty Images

# 윤쨔미가 주목한 올리브영 100원 세일의 정체

이번 영상이 화제가 된 이유도 바로 올영세일에 ‘100’원 상품이 포함되어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다. 해당 영상에는 블라인드 처리된 제품을 알려 달라는 시청자들의 댓글이 달렸으며, ‘카드 내기 민망하겠다’, ‘동전을 꼭 챙겨 가자’는 반응도 있었다.

닥터지 필라그린 배리어 밤 ⓒ닥터지

100원 상품의 정체는 승무원 크림으로 유명한 닥터 지의 ‘필라그린 배리어 밤’으로 알려졌다. 이 상품은 올리브영이 선착순 특가로 준비한 상품으로 기존 정상가 대비 99%나 할인된 100원에 구매 가능하다고 올리브영 관계자는 밝혔다. ** 최종 결제 금액 1만원 이상 시, 1인 최대 1개 구매 가능

100원 세일 행사를 포함한 ‘선착순 특가’는 이번 세일의 핵심으로 세일 기간 중 총 두 차례 진행된다. 말 그대로 선착순 특가이므로 발이 빠르지 않다면 상품이 소진될 가능성이 있다. 

 

# 세일기간 동안 매일매일 올리브영을 방문해야 하는 이유

‘오늘의 특가‘는 날짜별로 매일 다른 상품을 파격 할인가로 제공하는 행사다. 기존 세일 상품 중에서 추가 할인을 하는 방식으로 원하는 상품이 ‘오늘의 특가’인지 아닌지에 따라 하루 사이로 가격이 달라질 수 있다.

2019 올리브영 올영세일 ⓒCJ올리브네트웍스

단독 특가도 있다. 그 어디서도 찾을 수 없는 최저가로 오로지 올리브영에서만 단독으로 제공한다고 한다. 한스킨, 에스쁘아, 케이트, 키스미, 블리블리 등 20~30대에게 사랑받는 화장품 브랜드 26곳이 참여했으며 컨실러, 파운데이션, 마스카라, 쿠션 등 그 종류도 다양하다고 알려졌다.

2019 올리브영 올영세일 ⓒCJ올리브네트웍스

이번 올영세일엔 봄과 어울리는 다양한 색조의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최대 60%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다. 기존보다 더욱 저렴하게 그리고, 다양한 선택지에서 봄을 준비할 수 있을 테다.

# 무엇을 사야 할지 모르겠다는 사람들을 위한 ‘한별’의 추천

한별 올영세일 영상 캡처 ⓒ한별

뷰티 패션 유튜버로 유명한 한별 또한 올리브영 올영세일을 위한 제품 소개 영상을 3월 4일 오늘 공개했다. 한별은 그동안 하울(haul, 물건을 대량으로 구매한 뒤 물건들을 품평하는 것) 영상으로 사랑받아온 유튜버다.

(>>>한별 유튜브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