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호에서 UFO가 촬영되다(사진)

2015-06-15     김도훈
ⓒCaters News

관광객들이 네스호 수면을 날아가는 접시 모양의 비행체 두 대를 우연히 사진으로 촬영했다. 바로 아래 사진이다.

아나 베츠는 허핑턴포스트에 이메일로 "알란은 평소에 초자연적인 것들에 대해 매우 의심이 많은 사람이었어요."라고 전했다. "그러나 저는 사람이 볼 수 없고 설명할 수 없는 존재가 있다는 걸 믿어요. 저는 대체로 영적인 사람이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UFO은 믿은 적이 없어요. 이 사진을 찍기 전까지는 말이에요."

날씨가 갑자기 좋아지고 햇빛이 쏟아지기 시작하자 안나의 엄마는 바깥으로 나가서 풍경 사진을 찍었다. 그런데 가족 구성원 중 누구도 호수 위를 날아가는 이상한 물체를 눈치채지 못했다. 부부가 휴가에서 돌아와 사진을 보고서야 뭔가 이상한 것이 찍혔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사진을 줌인하자마자 우리는 충격에 빠졌어요."

케이터스 뉴스 에이전시에 말했고, 결국 두 사람은 사진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UFO 사진을 본 충격에서 벗어나자마자, 안나 베츠는 친구들에게 사진을 보여줬다. "그들의 반응도 우리와 비슷했죠. 그리고 누구 하나 이성적인 설명을 할 수 있는 사람이 없었어요. 그들 역시 이게 포토샵으로 만든 가짜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았죠. 거의 동시에 찍은 사진들에는 비슷한 물체가 전혀 없었으니까요. 어떤 사람들은 이 물체가 지나치게 빨리 날아가서 우리가 눈으로 볼 수는 없었을지도 모른다고 했어요. 그런데 카메라가 그걸 잡아챈 거죠."

당신은 뭐라고 생각하는가? 비행기? 드론? 커다란 벌레? 혹은.......

허핑턴포스트US의 'UFOs Spotted Above Loch Ness'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페이스북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트위터에서 허핑턴포스트 팔로우하기 |

허핑턴포스트에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