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달프와 덤블도어의 결혼식 현장을 가다!(사진)

2015-06-10     남현지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백색의 간달프와 ‘해리 포터’ 시리즈의 알버스 덤블도어 교수가 평등의 집에서 결혼식을 올릴 거라는 소식은 지난 주에 보도한 바 있다(관련기사 클릭). 평등의 집은 반(反) 게이로 악명 높은 웨스트보로 침례교회 코 앞에 있다.

평등의 집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평등의 집은 무지개 색으로 칠해져 있고 정기적으로 LGBT 커뮤니티를 돕기 위해 기금 마련 행사를 연다.

@jk_rowling 은 덤블도어와 간달프가 아일랜드에서 결혼하길 원하는군요. 그런 일이 생기면 WBC는 피켓 시위를 할 겁니다! #NotBanned @pinknews

@WBCsigns 쯧쯧, 그런 곳에서 그런 결합이 이루어진다면 너무나 멋있어서 너희들의 편견투성이 뇌가 삐딱한 너희 돌대가리를 뚫고 나올지도 몰라.

기금 마련 목적으로 실제로 그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 플랜팅 피스는 평등의 집을 설립하고 후원하는 단체다.

‘너는 진정한 자신의 모습이 될 수 있고, 우리가 너의 사랑을 축복하고, 너는 증오, 심지어 편견에도 맞설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어요.”

“플랜팅 피스의 마법사 결혼식 같은 혁신적인 기금 마련 프로젝트는 우리가 크라우드라이즈를 만든 이유를 정확히 반영합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들에게 현실에 영향을 주는 힘을 갖게 하고 싶었습니다. 재미있으면서도 변화를 이끌 수 있는 방식으로 말입니다. 우리는 이번 일을 가능하게 하는데 작은 역을 맡게 되어 굉장히 흥분하고 있습니다.”

플랜팅 피스를 후원하고 싶다면 아래 크라우드라이즈 버튼을 눌러 할 수 있다. 결혼식 사진을 첨부한다.

@media only screen and (min-width : 500px) {.ethanmobile { display: none; }}

페이스북 팔로우하기 |

트위터 팔로우하기 |

이 기사는 허핑턴포스트US Gandalf The White And Professor Albus Dumbledore 'Wed' At The Equality House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