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신박한 식품업계 신제품 3종이 인터넷을 흥분시켰다(트윗, 댓글반응)

2017-10-27     김현유

식품업계에서는 최근, 소비자들의 애로사항을 캐치해 본래 상태에 약간의 변화를 준 신제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어떤 제품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보자.

1. 스팸 도마

2. 반개 라면

SK플래닛과 삼양식품이 협력 생산한 '맛있는 라면 미니'다. 일반 제품 중량(115g)의 60% 수준인 70g이며 칼로리도 480㎉에서 290㎉로 줄었다. 가격도 '미니'하다. 일반 제품(1050원)보다 56% 저렴한 460원이다. 온라인쇼핑몰 11번가에서 단독 판매하는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의 반응이 뜨겁다.

온라인 커뮤니티 인스티즈

한겨레에 따르면 이 제품 관계자는 "야식으로 라면을 먹고 싶지만 부담스러울 때나 야외활동 중 간단한 간식이 필요할 때 요긴할 것"이라고 말했다는데, 우문현답을 남긴 저 유저의 반응으로 미뤄 보아 아마 1개는 모자라고 2개는 많은 이들을 위한 제품이 되지 않을까 싶다.

3. '사이즈UP' 오뚜기 컵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