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전문]이동건♥조윤희 측, "오늘 식당서 비공개 예식..죄송·감사"

2017-09-29     김현유

이동건, 조윤희 부부는 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사간동의 한 레스토랑에서 비공개 예식을 진행했다. 이날 결혼식에는 두 사람의 가족 및 친척을 비롯한 지인들이 참석해 따뜻한 축복을 전했다.

이동건과 조윤희는 “정말 많은 축하를 받았는데 모든 분들을 모시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다. 여러분들께서 축복해주신 만큼 앞으로 서로의 남편과 아내로서, 또 배우로서 더욱 열심히 노력해서 살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 다음은 이동건 측 전문

이동건 조윤희 부부는 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사간동의 한 레스토랑에서 비공개 예식을 진행했다. 이날 결혼식에는 두 사람의 가족 및 친척을 비롯한 지인들이 참석해 따뜻한 축복을 전했다.

이동건과 조윤희는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함께 출연해 사랑을 키워왔으며, 부부의 연을 맺었다.

-다음은 조윤희 측 전문

조윤희, 이동건 부부와 관련하여 기쁜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에게 집중하며, 양가 친척들을 배려하는 자리를 만들고 싶다는 두 사람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조용히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결혼식 일정을 미리 알려드리지 못하게 된 점 깊은 양해 말씀드리며, 앞으로 한 가정을 이뤄 아름다운 앞날을 꾸려나갈 두 사람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조윤희씨와 이동건씨는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꾸준히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